미샤, 12년 만에 새 BI 발표…"재도약 발판 삼는다"

입력 2018-04-18 09:36  

미샤, 12년 만에 새 BI 발표…"재도약 발판 삼는다"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12년 만에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미샤의 새 BI는 과장과 거추장스러움을 배제하고 단순하고 과감하게 아름다움에 집중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화려한 외형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과 자신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함께 공개한 엠블럼도 미(美)를 추구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심플함을 위한 대담함'(DARE, SIMPLY)은 군더더기를 걷어내고 본질을 향하겠다는 각오를 나타냈다.
회사 측은 이번 BI 교체가 올해부터 2년간 이뤄질 대규모 투자와 함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본격적인 변화의 첫걸음이라고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유상증자를 통해 확보한 자금과 사내 유보금을 합쳐 향후 2년간 2천289억원을 투자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미샤의 새 BI는 이달 출시 신제품부터 적용되며 기존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새 BI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교체된다
700여 개의 기존 매장도 새로운 BI를 적용한다.
이세훈 에이블씨엔씨 대표는 "이번 BI 교체는 미샤의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더 큰 성장을 위해 나아가기 위한 출발점"이라며 "과감하고 군더더기 없는 행보로 미샤가 추구하는 본질적인 아름다움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파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