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메이블린뉴욕, 조세핀 스크라이버를 전 세계 광고 모델로 발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04-23 09:25  

[PRNewswire] 메이블린뉴욕, 조세핀 스크라이버를 전 세계 광고 모델로 발표

[PRNewswire] 메이블린뉴욕, 조세핀 스크라이버를 전 세계 광고 모델로 발표

(뉴욕 2018년 4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전 세계 최고의 화장품 브랜드 메이블린뉴욕은 조세핀 스크라이버를 전 세계 광고 모델로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충성 팬들을 갖고 있는 유명 국제 모델인 조세핀은 전 세계와 뉴욕에서 수년 동안의 헌신, 근면 그리고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자신의 분야에서 정상에 올랐다. 그녀는 자선 활동, 건실한 성품, 대단히 성공적인 패션모델 활동과 주목할 만한 광고를 통해 인정받고 있다.

조세핀은 아드리아나 리마, 기기 하디드, 헤리에스 폴, 조단 던, 크리스 우레나, 우이화, 에밀리 디도나토와 크리스티 털링턴 등 유명한 메이블린뉴욕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었던 세계적인 광고 모델들이 들어가 있는 대단한 명단에 자신의 이름을 올린다. 조세핀은 메이블린뉴욕과의 협력을 통해 세계적 차원의 브랜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조세핀은 "메이블린뉴욕의 한가족이 되고 싶다는 꿈이 이루어졌다! 나는 아주 어린 소녀 때부터 메이블린을 사용해오고 있다"면서 "메이블린뿐만 아니라 메이블린을 사용하는 모든 어린 소녀들을 대표하게 되어 영광인데 왜냐하면 이 어린 소녀들은 미래의 주역이기 때문이다. 그녀들은 강인하며 아름다우며 이는 메이블린이 나에게 주는 의미이기도 하다. 그녀들을 대표하여 이 일을 하게 되어 대단히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조세핀은 덴마크에서 자랐으며 10대 시절 뉴욕시를 방문하면서 첫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몇 년 뒤 조세핀의 뉴욕 활동이 본격화되면서 2011년 2월 캘빈 클라인과 래그앤본과 같은 디자이너의 의상을 입고 뉴욕패션위크에 데뷔했다. 같은 해 그녀는 밀라노와 파리 패션쇼에서 발렌시아가, 샤넬, 돌체앤가바나, 발렌티노, 이브 생로랑의 의상, 그리고 마지막에 프라다 의상을 입고 대미를 가장 멋지게 장식했다.

조세핀은 성공적인 모델 데뷔 이후 불가리, 구찌, 맥스마라, 마이클 코어스와 톰 포드 광고에 모델로 활동했다. 그녀는 스티븐 마이젤과 미카엘 얀손 등 최고의 사진작가들과 협업했으며 그녀의 멋진 사진들은 미국판 보그, 이탈리아판 보그, 독일판 보그와 V, 데이즈드, W와 인터뷰 같은 잡지에 실렸다. 조세핀은 2013년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쇼에 처음 출연했으며 그 이후 매년 동 패션쇼의 런웨이에 서고 있다. 그녀는 2016년 모두가 탐내는 빅토리아시크릿 엔젤의 타이틀을 받았다.

메이블린뉴욕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 레오나르도 차베스는 "조세핀을 우리 메이블린 가족으로 삼게 되어 너무 기쁘다"면서 "조세핀과의 협력은 그녀가 우리의 전 세계 고객들과 호흡을 같이 하기 때문에 완벽하게 유기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당사 광고 모델들에 다이내믹하고 신선한 기운을 더하고 있다. 그녀는 투지, 기개, 에너지와 열정을 상징하며 뉴욕 정신과의 진정한 교감을 이 도시에서 이루어 내고 있다"고 말했다.

조세핀은 모델 활동 이외에 전 세계 LGBTQ 권리 옹호 운동가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HIV와 싸우고 있는 아동들을 집중적으로 지원하는 단체 킵 어 차일드 얼라이브(Keep A Child Alive) 뿐만 아니라 패밀리 이퀄리티 카운슬(Family Equality Council) 및 콜라지(COLAGE)와 같은 조직들에 관여하고 있다. 조세핀은 LGBTQ 부모 밑에서 자랐기 때문에 그녀 자신의 경험을 같이 나눔으로써 아동들과 모든 차세대 LGBTQ 가족들에게 감동을 주기 원하고 있다.

조세핀은 2018년 5월에 출시하는 메이블린뉴욕 브랜드의 슈퍼 쿠션 투인원 광고에 처음 출연하고 동사와 이번 봄 작업을 계속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메이블린뉴욕

메이블린뉴욕은 전 세계 최고의 화장품 브랜드로서 120여 개 국가에서 판매 중이다. 첨단 합성 기술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는 전문성과 뉴욕시의 감성을 결합한 메이블린뉴욕은 모든 여성에게 혁신적이고, 구하기 쉬우며,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공급한다는 사명을 갖고 있다. 동 브랜드는 현재 뉴욕패션위크와 전 세계 여러 패션 위크의 공식 메이크업 스폰서이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maybelline.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679560/Maybelline_New_York_Josephine_Skriver.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679559/Maybelline_New_York_Logo.jpg

출처: 메이블린뉴욕(Maybelline New York)



Maybelline New York Announces Josephine Skriver As Global Spokesmodel

NEW YORK, April 23, 2018 /PRNewswire/ -- Maybelline New York, the world's leading cosmetics brand, is excited to announce Josephine Skriver as a global spokesmodel. A well-known international model with a loyal fan base, Josephine has risen to the top of her industry through years of dedication, hard work and hustle in the Big Apple and around the world. She is recognized for her philanthropic work, down to earth personality and immense success in her modeling career on the runway and in notable campaigns.

Josephine joins an impressive lineup of global spokesmodels who have helped shape the identity of the iconic Maybelline New York beauty brand including Adriana Lima, Gigi Hadid, Herieth Paul, Jourdan Dunn, Cris Urena, I-Hua Wu, Emily DiDonato, and Christy Turlington. In her partnership with Maybelline New York, Josephine will participate in brand activities on the global scale.

"Being a part of the Maybelline New York family is a dream come true! I have been wearing Maybelline since I was a little girl," said Josephine. "I am honored to represent not only Maybelline, but all of the girls who are wearing Maybelline, because these young girls are the future. They are powerful and beautiful, and that to me is what Maybelline stands for. I could not be prouder to represent them and make it happen."

Josephine grew up in Denmark and was first approached in her teenage years about modeling while on a visit to New York City. Years later in February 2011, Josephine's connection to New York came full circle when she made her debut at New York Fashion Week, walking for designers like Calvin Klein and Rag & Bone. The same year she appeared in Milan and Paris shows, walking for Balenciaga, Chanel, Dolce & Gabbana, Valentino, Yves Saint Laurent and most notably closed Prada's show.

Since her successful career launch, Josephine has modeled in campaigns for the likes of Bulgari, Gucci, Max Mara, Michael Kors, and Tom Ford. She has collaborated with top photographers including Steven Meisel and Mikael Jansson, while her editorial accolades include American Vogue, Vogue Italia, Vogue Germany, V, Dazed, W, and Interview. In 2013, Josephine walked in her first Victoria's Secret Fashion Show, and has graced the runway in the annual show ever since. She was given the coveted title of Victoria's Secret Angel in 2016.

"We are beyond thrilled to have Josephine as part of our Maybelline family," said Leonardo Chavez, Global Brand President, Maybelline New York. "A partnership with Josephine was completely organic because she resonates with our global customer and is a dynamic and fresh addition to our roster of talent. She embodies determination, grit, energy and spirit, while having a true connection to New York and the dream of making it happen in this city."

In addition to her modeling career, Josephine is notable for being an advocate for global LGBTQ rights and is involved with organizations like Family Equality Council and COLAGE as well as to Keep A Child Alive, which focuses on children's fight against HIV. Having been raised by LGBTQ parents, Josephine hopes to inspire children and all future generations of LGBTQ families by sharing her own journey.

Josephine is excited to continue her work with Maybelline New York this Spring, appearing in her first campaign for the brand for the launch of Super Cushion 2-in-1 launching in May 2018.

About Maybelline New York

Maybelline New York is the number one cosmetic brand in the world, available in over 120 countries. By combining technologically advanced formulations with on-trend expertise and New York City edge, Maybelline New York's mission is to offer innovative, accessible and effortless cosmetics for every woman. The brand is currently the official makeup sponsor of New York Fashion Week and other fashion weeks worldwide. For more information, log on to www.maybelline.com.

Photo - https://mma.prnewswire.com/media/679560/Maybelline_New_York_Josephine_Skriver.jpg

Logo - https://mma.prnewswire.com/media/679559/Maybelline_New_York_Logo.jpg

Source: Maybelline New York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