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Trina Solar, Nclave 인수 완료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05-22 18:53  

[PRNewswire] Trina Solar, Nclave 인수 완료

(창저우, 중국 2018년 5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Trina Solar Limited(이하 "Trina Solar" 또는 "회사")는 태양추적장치 제조 부문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스페인의 Nclave Renewable S.L.(이하 "Nclave")을 성공적으로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중국 태양광 업체가 자국 시장 이외의 태양추적장치 제조기업을 인수한 첫 번째 사례다. 이로 인해 Trina Solar는 선도적인 PV 생산 공급자에서 세계적인 스마트 PV 솔루션 공급사로 변화하는 전략적 개혁을 가속화 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인수는 Trina Solar가 사물인터넷 생태계와 발맞춰 대체 에너지와 재생 에너지 발전에 집중하는 기업으로 변화하기 위한 전략적 개혁에서 또 하나의 굳건한 발전을 이뤄낸 것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Trina Solar의 최신 Trina Pro 스마트 PV 솔루션은 Nclave의 추적기 제품과 기술적 설계에 직접 통합된다. 또한, Nclave의 선도적 최신 기술도 Trina Solar의 스마트 솔루션에 긴밀히 통합될 예정이다.

Nclave는 Clavijo 일가에 의해 설립됐으며, 작년 Q-Growth 펀드 참여를 통해 MFV 기업을 통합했다. Nclave는 재생 에너지원에 대해 12년 이상의 오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2.5GW 이상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스페인 마드리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5개 대륙에 영업사무소와 스페인 나바라에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Nclave는 모든 기반 솔루션에 대한 치수 산출 및 시행을 포함해 고정구조물 및 광전지 태양 추적기에 대한 개발, 설계, 생산, 설치, 정비 부문의 선도기업이다. Nclave는 최소한의 투자비용을 통한 솔루션으로 모든 종류의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운용 및 정비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제품(고정구조물, 다양한 설정을 갖춘 단일 및 다중 열 추적기)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핵심 부품과 구조에 대한 설계는 다수의 국제 특허를 출원했다.

Trina Solar Limited 소개

Trina Solar는 1997년 설립됐으며, 뉴욕증권거래소에 등재된 최초의 중국 태양광 기업 중 하나다. Trina Solar는 2017년 말 기준 총 모듈 운송량이 32GW를 넘어서면서 세계 1위를 차지했다. Trina Solar는 최근 대용량 발전소뿐만 아니라 상용 및 주거 솔루션에 사용 가능한 독자적인 다양도 스마트 PV 솔루션인 TrinaPro, 에너지 저장시스템 및 광전지를 개발했다. Trina Solar는 통합 태양광 에너지 솔루션 공급 부문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서 에너지 사물인터넷(IoT) 분야의 브랜드로 진화하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 이처럼 새롭게 등장하는 산업 부문에서 세계적인 선도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출처: Trina Solar Limite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