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재윤 기자 = 우리 국민은 4일에 한 번꼴로 빵을 먹는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이 같은 식습관 변화로 제과점업 매출이 4년 새 50% 가까이 큰 성장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이 같은 내용의 빵류 시장을 다룬 '2018 가공식품 세분 시장 현황 보고서'를 7일 내놨다. yoon2@yna.co.kr (끝)
(서울=연합뉴스) 이재윤 기자 = 우리 국민은 4일에 한 번꼴로 빵을 먹는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이 같은 식습관 변화로 제과점업 매출이 4년 새 50% 가까이 큰 성장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이 같은 내용의 빵류 시장을 다룬 '2018 가공식품 세분 시장 현황 보고서'를 7일 내놨다. yoon2@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