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GAC Motors, 두바이에 새 쇼룸 열어 주요 모델 홍보

입력 2018-06-09 19:07  

[PRNewswire] GAC Motors, 두바이에 새 쇼룸 열어 주요 모델 홍보

-- 이를 기념한 가격 정책 제안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18년 6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자동차 제조업체 GAC Motor가 다음 달 두바이에 1,000㎡(10,764ft²)의 독립된 쇼룸을 열어, 아랍에미리트 시장에서 공식적으로 GS4와 GS8 모델을 포함한 인기 모델의 판매를 시작한다. 이 회사는 또한 애프터 서비스 패키지 및 우대 금융 패키지와 같은 판촉 가격 정책을 제공할 예정이다.

GAC Motor 사장 Yu Jun은 “당사는 두바이에서 새로운 쇼룸을 개장함으로써 중동에서 앞선 고품질 차량을 선보일 수 있는 또 다른 플랫폼을 갖추게 됐다”라며, “또한, 이 새로운 전초 기지를 통해 향상된 서비스 품질과 더불어 고객의 쇼핑 경험을 한 층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GAC Motor의 신차는 모두 CAE 인증, 시스템 시험, 완성차 테스트, 그리고 고온, 고습, 저체온, 얼음 및 눈, 산, 고원 및 먼지가 많은 환경 등 7가지 도로 조건에 대한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 200대의 차량에 모든 테스트가 이뤄지며, 총 누적 내구성 마일리지가 1,980만 킬로미터(1,230만 마일)에 이르러야 한다.

Yu 사장은 “중동의 고온 건조하고 모래가 많은 기후에서도 자사 제품은 여전히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우수한 품질을 통해 중동 지역의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UAE 시장에 진출한 두 개의 새로운 인기 모델 중 하나인 GS8 SUV는 개발 기간이 5년이 넘는다. 이 차량은 최근 개발된 충돌 에너지 흡수 기술이 적용됐고, 운전석에는 95% 이상의 고강도 철강을 사용한다.

또한, 충돌 방지 빔과 충돌 박스는 충돌로부터 에너지의 대부분을 흡수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저속 충돌 후에는 충돌 방지 빔과 범퍼만 교환하면 되므로, 유지보수 비용을 낮출 수 있다.

GS8의 파워트레인에는 2세대 i-4WD 스마트 사륜구동과 모든 지형에 대한 피드백 시스템이 장착돼 있어 ‘모래’, ‘진흙’, ‘눈’, ‘스마트’, ‘스포츠’ 및 ‘이코노미’ 등 6가지 주행 모드 간에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이 디자인은 기동성과 오프로드 성능에 초점을 두고 설계됐기 때문에 힘이 강화되는 이점이 있다.

소형 SUV 시장을 목표로 하는 또 다른 인기 모델인 GS4는 엄격한 국제 표준에 따라 제작됐다. 별 다섯 개를 받은 차체 디자인은 북미 SUV 천장 충돌 저항 기준을 충족하고, 편안하면서도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힘에 대해 설명하자면, GS4는 높은 전달 능률, 스포츠와 과학 기술 유전자를 가진 진보된 자동변속기를 갖추고 있다. 낮은 연료 소비로 효율적인 주행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0.2초 이내에 기어 변속이 가능하다. GS4는 J.D. Power Asia Pacific China의 IQS(Initial Quality Study) 중국 소형 SUV 시장 부문에서 2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GAC Motors는 6월 한 달 동안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U.A.E., 및 레바논 등지에서 우대 금융정책, 지역 쇼핑몰에서의 전시회 및 시승 행사 등의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GS8, GS4 SUV 및 GA8 세단 등의 고급 차량 모델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 지역의 GAC Motors의 확장 전략에 따르면, 지역에 특화된 영업, 서비스, 마케팅 프로모션 및 국제적인 협력 노력을 강화하기 위한 인재 채용 등을 관리하기 위해 사무소를 개설할 계획이다. 또한, 올해 사우디아라비아로의 시장 확장도 검토하고 있다.

앞으로 GAC Motor는 추가 모델을 시장의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조절하고, 중동 전역의 고객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권을 주기 위해 차량 전체 라인업에서 이 지역에 대한 지속적인 호환성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GAC Motor 소개
2008년에 설립된 Guangzhou Automobile Group Motor CO., LTD (GAC Motor)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28위인 GAC Group의 자회사다. GAC Motor는 최고 품질의 자동차, 엔진, 부품 및 자동차 부대용품을 개발 및 제조한다. GAC Motor는 J.D. Power 아시아태평양의 China Initial Quality Study SM (IQS)에서 5년 연속으로 중국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는 혁신적인 연구개발(R&D)과 제조부터 공급망과 판매 및 서비스까지 GAC Motor의 품질 중심적인 전략을 나타내는 성과다.

추가 정보: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ACMoto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ac_motor
트위터: https://www.twitter.com/gac_motor

미디어 문의:
Sukie Wong
+86-186-8058-2829
GACMotor@126.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608/2155608-1-a
다양한 주행 조건에서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는 GS8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608/2155608-1-b
2세대 GAC(Geometric Absorption Control) 충돌 에너지 흡수 기술을 포함하고 운전석에 95% 이상 고강도 철강을 사용한 GS8 SUV. 결과적으로 압축 강도는 규정 요구기준을 훨씬 넘어선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608/2155608-1-c
GAC Motor의 대표 모델 SUV GS4

출처: GAC Mot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