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선정

입력 2018-07-18 17:07  

KEB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선정

(서울=연합뉴스) 한혜원 기자 = KEB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3년 연속 은행산업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손님이 체감한 정도를 측정한 지수다.
서비스 평가단이 33개 산업, 118개 기업·기관을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방문하고 품질을 평가했다.
하나은행은 1위 선정을 기념해 이날 전국 영업점에서 선정된 '손님칭찬 우수직원'과 '우수 CS(고객만족)리더' 등 직원 100명을 본점으로 초청해 시상식을 했다.

hye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