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저비용항공사 고객만족도 부문 최우수 평가

입력 2018-10-11 10:55  

에어부산 저비용항공사 고객만족도 부문 최우수 평가

(부산=연합뉴스) 박창수 기자 = 에어부산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저비용항공사 고객만족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저비용항공 부문 평가가 시작된 2013년 이후 올해까지 6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기록을 세웠다.
취항 초기부터 노선 확충을 통한 여행 편의 제공과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고 에어부산은 설명했다.
에어부산은 항공기 좌석 간격을 확대한 데 이어 음료 및 신문 제공 서비스와 중단거리 국제선 무상 기내식 제공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도입했다.
최근에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시작하고 김해공항 국제선 라운지를 오픈했다.
올해 대구∼김포, 부산∼나고야, 부산∼블라디보스토크 등의 노선을 신규 취항한 데 이어 이달 28일에는 부산∼하노이 노선에도 취항할 예정이다.

pcs@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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