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5,301.69
(3.65
0.07%)
코스닥
1,115.20
(12.35
1.1%)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PRNewswire] 쇼클렙, 전 세계 마켓플레이스에 라이브 쇼핑 앱 선보여

입력 2018-12-18 11:41  

[PRNewswire] 쇼클렙, 전 세계 마켓플레이스에 라이브 쇼핑 앱 선보여

(샌프란시스코 2018년 12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독특한 모바일 쇼핑 플랫폼 쇼클렙(Shoclef)은 올해 초 모바일 쇼핑 앱을 출시한 바 있다. 출시 이후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아시아에서만 8천만 명이 넘는 적극적인 유저를 확보한 동사는 동 앱을 더 유저 친화적으로 만들어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버전을 이번에 출시했다.

그럼, 쇼클렙은 무엇인가? 쇼클렙은 바이어, 개인 쇼핑객과 기업을 한 군데로 모은 독특한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이 가장 좋은 점은 앱 안에서 언제나 라이브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이다! 쇼핑객과 기업들은 뷰어(들)가 그들의 라이브 스트림을 볼 때마다 돈을 벌 수 있다.

무엇이 이 앱을 크게 성공시켰을까? 쇼핑과 라이브 스트리밍의 완벽한 결합이라는 쇼클렙의 혁신적인 컨셉트가 동사를 긱 이코노미의 새롭고 흥미로운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했다. 그 핵심이 쌍방향 소통과 정품 인증 기능인 앱을 통해 유저들은 전 세계 15만 개 이상의 도시에서 상품을 사고팔 수 있다. 그리고 쇼클렙은 한발 더 나아가 다른 쇼핑 앱과는 견줄 수 없는 수준의 투명성을 제공하는데, 유저들이 라이브로 쇼핑할 때 해당 상품을 있는 그대로 정확하게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모두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실제로 받았을 때 실망한 적이 있지 않았던가?

게다가 라이브 쇼핑의 경우, 유저의 전체 쇼핑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개인 쇼핑객이 스토어를 방문한 후 유저가 그 쇼핑객과 채팅을 하는 라이브 메시지 교환 기능이 진정한 게임체인저이다. 코트의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는가? 코트에 어울리는 부츠를 원하는가? 문제없다! 유저는 쇼핑객과 손쉽게 채팅하고 요구 내용을 주고받으며 사이즈와 색상을 체크할 수 있다. 실제 상점에서 하는 것 같은 쇼핑을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쇼클렙은 사람들이 번거롭지 않고 만족스러우며 유쾌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쇼클렙은 기업들이 수백만의 전 세계 유저들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주는 매력적인 포털이다. 이 앱에서 상품/서비스를 라이브로 거래함으로써 사람들의 주목도를 높여 매출을 늘리며 새로운 유저들을 확보하는 이 모든 것이 무료이다. 고객들과 연결되어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것 또한 엄청난 기회이다. 유저들은 채팅 기능을 통해 피드백을 즉각 받을 수 있으며 요구 내용을 주고받으며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다. 고객과 끈끈한 유대를 맺는 동시에 매출을 늘리기 바란다.

쇼클렙은 쇼핑의 모든 과제를 제거하며 개인화된 쇼핑 앱을 만들어 자부심을 느낀다. 이 앱은 iOS[https://itunes.apple.com/app/shoclef-app/id1330463086?mt=8 ]와 안드로이드[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hoclef&hl ] 모두에서 지금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shoclef.net 을 방문하기 바란다.

미디어 연락처
media@shoclef.com
+1 (415) 756-4528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799566/Shoclef_App_Logo.jpg

출처: 쇼클렙(Shoclef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