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2018 하이난 캠핑 박람회, 육·해·공 통합된 레저 라이프스타일 선보여

입력 2018-12-28 16:37  

[AsiaNet] 2018 하이난 캠핑 박람회, 육·해·공 통합된 레저 라이프스타일 선보여



AsiaNet 76902

(하이커우, 중국 2018년 12월 27일 AsiaNet=연합뉴스) 최근 2018 Hainan International RV (AUTO) Camping Leisure Tourism Exhibition(하이난 캠핑 박람회)가 하이커우에서 열렸다. 이 박람회는 RV, 범선, 요트 및 비행기를 전시하며 육·해·공을 아우른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

이 박람회에는 RV International, Deeson RV, 메르세데스-벤츠 RV, SAIC Maxus, Dethleffs를 포함해 100개가 넘는 업체와 300개가 넘는 브랜드가 참여했다. 전시면적이 80,000㎡에 달하는 이 박람회는 RV 캠핑 관광 장비 전시구역, 캠핑장 지원 서비스 전시구역, 해양 관광 장비 전시구역, 캠핑 상품 전시구역, RV 캠핑 체험구역, 캠핑 활동 구역, 캠핑 음식 제공구역, Huacai Jetpon Marine Club 해양 캠핑 체험구역으로 구분되어 육·해·공을 아우른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박람회는 길이가 12m나 되는 빅 '하우스', 모든 기능을 갖춘 KTV 뷔페 차량, 마작 테이블 RV, '서핑하는 오리' 모양의 수륙양용차 등 여러 가지 인상적인 요소를 선보였다. 많은 방문객이 이곳에서 사진을 촬영했다. 요트, 범선, 유람선 및 기타 고급 해양 스포츠 시설과 장비도 병행해서 전시됐다. 이곳에서는 메르세데스 벤츠 모델 전시, 요트 체험, 그리고 와인, 차, 커피 등의 시음회도 열려, 해양 레저 관광을 즐기는 멋진 라이프 쇼를 선보였다.

조직위원회 대표사인 Redsail MICE에 따르면, 박람회 기간에 방문객의 체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수십 가지 멋진 활동이 전개됐다고 한다. 해당 활동의 예를 들면 '1천 대 차량과 1만 명의 사람과 함께 하는 하이난 관광' 출범식, 캠핑 만두 연회, 만두 빚기 대회, 요트 체험 투어, 승마 공연, 할리 오토바이 체험, RV 라이프 체험, Galaxy Mirage VR, 음식 거리 등이 있다.

하이난성 상무부 차장 Yao Lei에 따르면, 이 박람회의 후원기관 중 하나인 하이난이 수준과 품질이 높은 자유무역 시범지구와 국제 관광 소비센터를 건설 중이라고 한다. 이는 하이난에서 RV 캠핑 산업과 캠핑장 건설이 발전할 수 있는 전례 없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하이난에서는 30개가 넘는 캠핑장이 기획 중이다. 지난 3년 동안 발전을 거듭한 하이난 캠핑 박람회는 점차 중국 RV 캠핑 산업의 기준이 되고 있다.

자료 제공: Redsail MICE

이미지 첨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27305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