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Kavalan Distillery의 여행 일정표, 'Highly Commended' 등급 받아

입력 2019-02-01 17:40  

[PRNewswire] Kavalan Distillery의 여행 일정표, 'Highly Commended' 등급 받아

-- 세계 Drinks Tourism Challenge의 평가

(타이베이, 대만 2019년 2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Drinks International에 따르면, LA를 제외한 다른 지역 중에서는 Kavalan 위스키의 본고장인 대만 이란(Yilan)에서 "가장 혁신적인 증류주 제조소 투어"를 할 수 있다고 한다.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에서 자동차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Kavalan Distillery는 매년 100만 명의 방문객이 찾는 곳이다. Kavalan Distillery은 획기적인 여행 일정표를 인정받아 2019 Drinks Tourism Challenge에서 'Highly Commended' 등급을 받았다. Kavalan Distillery가 제공하는 여행 일정표는 다음과 같다.

- 극적인 Spirits Castle과 이중 천장 Great Hall에 매 정시에 Kavalan 위스키 무료 시음회가 열린다.
- 방문객은 DIY Blending Lab에서 자신만의 개인적인 위스키를 블렌딩하고, 개별 레이블이 부착된 병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 경치가 좋은 바위투성이 이란(Yilan) 해안에서는 시베리아 겨울바람이 Kavalan의 연장된 산화 기간과 독특한 숙성 과정에 일조한다.
- Kavalan Cooperage는 외부에서 잘 보이는 회랑이다. 이곳에서는 Kavalan의 획기적인 Shaving, Toasting 및 Recharring 기법과 같은 절차를 수행하는 숙련된 통 제조업자들을 엿볼 수 있다. 이는 2015 World Whiskies Award에서 '세계 최고의 싱글 몰트'로 선정된 Solist Vinho Barrique에서 핵심적인 기법이다.
-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Mr. Brown 커피점에서는 Great Hall이 내려다보인다. 이곳에서는 온전한 식사 메뉴와 더불어 두 가지 맛있는 '대만 커피' 버전(Kavalan 식으로 해석한 '아이리시 커피')도 맛볼 수 있다.
- 이란(Yilan)의 자연의 상징하는 활화산 거북섬*에 대한 잊지 못할 광경을 볼 수 있는 절벽 꼭대기에는 King Car Mr. Brown Castle이 위치한다. Kavalan이 위스키 제조에 사용되는 물을 얻는 곳인 설산에는 광물이 풍부한 물이 흐른다. 이 물은 이란(Yilan)의 풍부한 화산토를 통해 자연 여과되어 Kavalan 특유의 과일 향을 낸다.
- King Car Orchid Orchard에서 방문객은 수백 가지 난초들 사이에서 자신이 블렌드한 위스키를 맛볼 수 있다. Kavalan은 이 지역에 난초에서 플로랄 노트 영감을 받았다.

Kavalan CEO YT Lee는 Kavalan 증류주 제조소를 지역사회와 공유하고자 하는 결심에 따라 핵심적인 증류주 제조소 투어와 매시간 열리는 시음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그는 이 투어에 대한 자신의 기대를 설명하고, 대만 최초의 위스키 Kavalan이 탄생하고 제조된 전체적인 이야기를 들려줬다. 그는 "방문객이 기억할 만한 체험을 제공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Kavalan의 마스터 블렌더 Ian Chang은 더욱 심층적으로 Kavalan 위스키를 맛볼 수 있는 추가 기회가 많다고 말했다. 맞춤 시음 라운지에 있는 고급스러운 위스키 바에서는 전문 가이드가 방문객이 선호하는 취향과 질감에 따라 네 가지 Kavalan 표현을 선택하는 '맛의 여정'으로 안내한다.

Chang은 "방문객이 내 업무를 해보고 싶어할 경우, 자사의 DIY 블렌딩 실험실에서 개인적인 레이블까지 갖춘 자신만의 위스키도 만들 수 있다"라며 "물론 자신이 만든 위스키는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이런 투어와 체험 상품을 바탕으로 2019년에도 자사의 증류주 제조소를 찾을 방문객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에 발간된 Whisky Magazine 제151호 및 제154호의 시음 섹션에서 Kavalan은 Distillery Reserve Peaty Cask를 인정받아, "이는 Kavalan에서 나온 또 다른 잘 만든 균형 잡힌 대만 위스키다. 진심으로 대단한 위스키다"라며 '추천'을 받았다. Solist, Manzanilla Sherry Cask에 대해서는 "쿵, 셰리 폭탄 천국. 약간의 물을 첨가해 노트가 길어졌지만, 이는 셰리를 향한 애정을 담은 송시"라는 평가를 받았다.

Kavalan의 Fino Sherry Cask Strength도 CigarsLovers 매거진에서 91점(수상 제품 중 최고 점수)을 받았다. CigarsLovers 매거진은 지난 12개월 동안 수많은 위스키를 시음했는데, 그중 최고 점수를 받은 것이다.

Drinks International에 따르면, 2019년 연례 브랜드 보고서에서 Kavalan은 최고 판매 국제 위스키 부문과 탑 트렌딩 국제 위스키 부문에서 다시 한번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Kavalan은 2011년과 2013년에 Whisky Visitor Attraction 아이콘 상을 받기도 했다.

* 거북이 상징은 꾸준함과 지구력 같은 가치를 공유하는 Kavalan의 이야기와 일맥상통한다. Kavalan은 이란(Yilan) 마을의 옛 이름이기도 하다.

Kavalan Distillery 소개
이란(Yilan) 마을에 있는 Kavalan Distillery는 2005년부터 대만에서 싱글 몰트 위스키 제조법을 개척해왔다. 높은 습도와 온도에서 숙성되는 Kavalan 위스키는 설산의 해빙수로 만들며, 시원한 바닷바람과 산바람으로 더욱 향상된다. 이 모든 요소가 합쳐져 Kavalan만의 고유한 부드러운 위스키가 탄생한다. 이란(Yilan) 마을의 옛 이름을 브랜드명으로 선택한 Kavalan 증류주 제조소는 모회사 King Car Group이 약 40년간 구축한 음료 제조 경험에 기반을 둔다. Kavalan은 업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여러 대회에서 280개가 넘는 금상 또는 더 높은 상을 받았으며, 70개국 이상에서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www.kavalanwhisky.com을 참조한다.

편집자 주:
Kavalan Distillery가 제공하는 세 가지 여행 일정표는 다음과 같다. 자세한 예약 정보는 Kavalan 웹사이트를 참조한다: http://www.kavalanwhisky.com/EN/visit-itinerary.aspx

A 이란(Yilan) Yuanshan
2.5시간
Kavalan Distillery + Mr. Brown Castle Cafe + King Car Orchid Orchard

- 회사 소개 영상(컨벤션 센터): 15분
- 투어와 함께 하는 위스키 생산 라인: 25분
- Castle 시음 공간: 20분
- Mr. Brown Castle Cafe: 50분
- King Car Orchid Orchard: 30분

B 이란(Yilan) Jiao-Xi
2시간
King Car Jiao-Xi Orchid Farm + Mr. Brown Cafe, Jiao-Xi + King Car Shrimp Farm

- King Car Jiao-Xi Orchid Farm: 30분
- Mr. Brown Cafe, Jiao-Xi: 1시간
- King Car Shrimp Farm: 30분

C 이란(Yilan) Tou-Cheng
4시간
Mr. Brown Castle I + 풍차 + 하이킹 코스 + Mr. Brown Castle II

- Mr. Brown Castle I
- 풍차
- 하이킹 코스
- Mr. Brown Castle II

미디어 문의:
Kellie Du
886-3922-9000 #7165
kellie@kingcar.com.tw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131/2362250-1
Kavalan이 관광객들에게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 경험을 선사하는 혁신적인 증류주 제조소 투어로 주목을 받았다.

출처: Kavala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