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창립 30년 맞아 새 기업·브랜드 디자인 공개

입력 2019-03-13 09:47  

호반그룹, 창립 30년 맞아 새 기업·브랜드 디자인 공개

(서울=연합뉴스) 고은지 기자 = 호반그룹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그룹통합 CI(Corporate Identity)와 건설계열 브랜드인 '호반써밋' 및 '베르디움'의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새로운 CI는 기존의 블록 형태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블록 형태 안에 있던 호반을 밖으로 꺼냈다.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기존 사업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호반써밋 BI(Brand Identity)는 형태적으로는 견고함을 보여주기 위해 모두 대문자로 구성했다. 상징색은 금색에서 로즈골드로 변경했다.
베르디움의 신규 BI는 자연을 상징화해 '푸른 자연과 함께하는 고품격 주거공간에서의 삶'을 표현했다.
호반그룹 관계자는 "소비자의 생활과 공간을 풍요롭게 할 다양한 사업군으로 확대하고자 하는 젊고 역동적인 의지를 담았다"며 "고객들의 신뢰와 기대를 바탕으로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호반써밋, 베르디움 브랜드 단지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