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Human Horizons, H.U.A.라는 세 차원에서 새 시대 차량 유형 만들어

입력 2019-04-03 16:36  

[PRNewswire] Human Horizons, H.U.A.라는 세 차원에서 새 시대 차량 유형 만들어

(상하이 2019년 4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2일, Human Horizons가 자사의 스마트 차량 전략을 공식 발표했다. Human Horizons는 '스마트 차량, 스마트 운송, 스마트 도시'를 아우르는 '3 스마트' 전략에 따라 'H-차량 기술, U-V2X 협력, A-연결성&공유'라는 세 가지 차원에서 새 시대 차량 유형을 만들 예정이다. Human Horizons의 설립자 겸 회장 Ding Lei에 따르면, Human Horizons가 올여름 자동차 제품을 발표하고, 즉시 생산이 가능한 자사의 첫 모델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행사에서 Human Horizons는 자사의 업계 주도적인 팀, 세계적 수준의 파트너 및 제조 공장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차량 개발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첫 모델은 2020년 말에 대량 생산에 들어갈 예정이다.

혁신에 중점을 둔 첨단 기술 업체 Human Horizons는 설립 후 지금까지 독창적인 스마트 차량 개발에 주력해왔다. Human Horizons의 '3 스마트' 전략은 비단 개별 차량에만 해당하는 것이 아니다. 이 전략은 'H, U, A'라는 세 가지 차원에 따른 여러 시나리오에 따라 미래 운송 부문을 겨냥한다. Human Horizons는 이 전략을 바탕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스마트 차량 라인을 구축할 계획이다.

- H - 차량 기술: 첨단 기술을 종합해서 시대에 뒤처지지 않는 최첨단 스마트 시스템(구체적인 물리적 아키텍처, 데이터 지향적인 스마트 EE 아키텍처, 미래 지향적인 동력 전달 장치 기술을 포함)을 구축한다. 그뿐만 아니라 '제6의 감각'을 장착한 차량을 제공하고자 능동 및 수동적인 차량 안전 시스템도 독특한 방식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 U - V2X 협력: 승객이 여행의 즐거움을 최대한 누리도록 지원하는 자율주행 기술을 완전하게 실현함으로써, V2X 기술을 통해 차량-도로 데이터 채널을 연결한다. 여기에는 고대역폭과 단거리 통신, 데이터 분석, 도로 모니터링과 감지를 비롯해 지능형 자율주행 기술도 포함된다. 미래를 위한 모바일 개인 공간, 몰입형 개실 시스템 및 시뮬레이션된 공간과 시간을 통한 궁극적인 시간 터널 경험을 구축해서 여행 경험을 크게 향상시킨다.
- A - 연결성&공유: 스마트 도시의 인터넷, IoT 및 에너지망 노드를 결합해서 운영되는 도시를 위한 다양한 이동성 메신저를 구축한다. Human Horizons는 5G, IOV 및 기타 기술을 기반으로 여러 운송 시나리오에 맞는 다양한 이동성 메신저를 구축할 예정이다.

Human Horizons의 국제팀은 7개국 출신의 직원 700명 이상으로 구성되며, 이들은 인터넷, AI, 차량 엔지니어링 및 부품 제조 등 다양한 산업에서 일했다. 이들은 또한 주요 국제 기업의 임원, IoV와 자율주행 전문가, 최고의 차량 개발 엔지니어 및 주요 국제 차량 설계자들이다. 직원 중 절반 이상이 박사학위나 석사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Human Horizons 국제 과학기술 자문위원회(의장: '아시아 EV의 아버지'로 여겨지는 Academic C.C. Chan)는 세계 최고의 과학자를 모아 강력한 싱크탱크를 만들었으며, 이 씽크탱크는 Human Horizons가 '3 스마트' 전략을 시행하는 데 일조한다.

Human Horizons는 기존의 R&D센터, 운영 센터 및 설계 센터 외에 2019년 5월 Jinqiao 지능형 제조 센터도 설립할 예정이다.

Human Horizons는 Bosch, Continental, Aptiv, Aisin Seiki, Yanfeng Group, CATL, Dow, Dassault 및 Siemens 같은 유명 공급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초기 단계 제품 개발이 완료된 상태이며, 조만간 '2 겨울 & 2 여름' 시제품 차량 테스트 단계에 들어갈 예정이다. 첫 점토 모형은 이미 1단계 풍동 테스트를 마쳤다.

Human Horizons는 두 가지 스마트 공장 건설 계획을 세웠다. 하나는 신규 시설을 건설하는 것이고, 나머지 하나는 기존 시설을 재단장하는 것이다. Human Horizons의 경영팀과 공장 직원들은 둘 중 하나를 진행하고, 이에 따라 Human Horizons 기술을 통해 제품을 제조할 예정이다.

Human Horizons는 설립 후 지금까지 18개월 동안 '3 스마트' 전략에 따라 V2X 기술이 적용된 자율주행, 도시 도로에서 진행하는 시범 스마트 도로 프로젝트, 인-휠(in-wheel) 전기 모터 실지 선전용 제품 등, 이미 놀라운 성과를 올렸다. 올여름 Human Horizons는 즉시 생산이 가능한 자사의 첫 모델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모델은 상당한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402/2421940-1-a
Human Horizons의 세 가지 차원의 차량 개발 개념을 설명하는 Ding Lei 회장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402/2421940-1-b
Human Horizons, 스마트 차량 개발을 위해 세계적 수준의 공급업체들과 협업

출처: Human Horizon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