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HRG Robotics, Automate 2019에서 새 로봇 시스템 선보일 예정

입력 2019-04-04 09:22  

[PRNewswire] HRG Robotics, Automate 2019에서 새 로봇 시스템 선보일 예정

(상하이 2019년 4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굴지의 로봇 제조업체 HIT Robot Group(HRG Robotics)이 이달 8~11일 시카고에서 열리는 Automate 2019에서 자사의 신규 스마트 로봇 시스템을 공개한다. 새로 공개되는 로봇 시스템은 'Robotics Biosphere'를 구축하고자 하는 HRG Robotics의 노력에서 큰 부분을 차지한다. 'Robotics Biosphere'는 로봇공학 부문에서 모든 소스를 최적으로 통합하는 프로젝트다.

'중국에서 고객의 황금 파트너'로 포지셔닝된 HRG Robotics는 Automate 행사에서 중국 시장을 탐색하는 데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한 솔루션과 채널을 발표할 예정이다. 전시 예정인 제품에는 스마트 제조 변혁이나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숍 플랫폼 'Bangbang Smart Manufacturing Service', 로봇 프로젝트를 위한 디지털 플랫폼 'Mountain Power', 클라우드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며, 2018년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한 HRG Collaborative Robot를 장착한 시스템 'HRG Cloud Robotic Platform' 등이 있다.

HRG C loud Robotic Platform

HRG Cloud Robotic Platform 서비스는 공장 생산라인에서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한다. 이를 통해 운영자가 원거리에서 데이터를 모니터하고 제어하며,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한다. 전 세계 통합자와 로봇 제조업체가 시스템 향상과 실현을 위해 HRG Robotics에 합류했다. 이 시스템은 로봇공학, 스마트 운영 및 유지관리, 원격 모니터링 및 불량 발견에 대한 시장 수요를 충족하고, 낮은 비용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싱가포르 난양기술대학교의 스핀오프 기업인 Transforma Robotics는 이 시스템을 채택하고 로봇공학 효율성을 크게 높였으며, 엔지니어와 소비자 사이에서 스마트 관리를 지원하기 시작했다. HRG Robotics CEO Wang Meng은 스마트 로봇 클라우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로봇 업계에 종사하는 전 세계 제조업체가 스마트화를 실현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HRG Robotics는 전 세계 통합자와 제조업체가 자사에 합류하기를 고대하고 있다.

Bangbang Smart Manufacturing Service

HRG Robotics는 HRG Cloud Robotic Platform 외에 또 다른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인 Bangbang을 출시했다. '지능형 제조'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합한 이 플랫폼은 제조업계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조업계의 다양한 종사자와 이해관계자가 추가적인 사업 확장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Mountain Power

Mountain Power 디지털 플랫폼은 사용자가 로봇 입찰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올릴 수 있는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다. 프로젝트 주관처는 이 플랫폼에서 자신에게 맞는 사업 파트너를 찾고, 프로젝트와 관련해 전문가로부터 전문적인 도움을 구할 수 있다.

이 플랫폼에는 현재 다양한 공학 부문에서 중국의 유명 학술기관에 소속된 약 1,000명의 전문가가 등록돼 있다. Mountain Power는 로봇공학 산업을 위한 커뮤니티를 구축하며, 사업 매칭, 자문 서비스 및 정보 교류를 위한 공공장소를 제공한다.

Wang Meng 대표는 "Automate 행사에서 제품뿐만 아니라 자사의 가치와 전문지식도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즉, 중국 시장에 관한 지식, 혁신과 실행 역량 및 산업망 측면에서 자사가 보유한 자원 등을 선보일 것"이고 밝혔다. 이어 그는 "Automate 행사에서 세계 최고의 기술, 인재 및 제품을 수용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세계 최대의 로봇 시장으로 진출하고, 중국 최고의 로봇 기업이 되고자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IT Robot Group 소개
2014년에 설립된 HIT Robot Group(HRG Robotics)은 로봇공학과 인공 지능 기술 혁신 및 상업화에 초점을 맞춘 중국의 기술 기업이다. HRT의 기능은 연구개발, 상품화, 창업 양성, 사업 운영을 비롯해 신기술을 출시하기 위한 수많은 기타 활동을 포함한다. 현재 HRG는 한 개의 본사, 네 개의 사업 센터, 수십 개의 산업 기지 및 해외 지사로 구성된 사업망을 통해 달성되는 혁신, 기업가정신 및 산업 발전을 장려하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 HIT Robot Grou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