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HONOR 20색 보고서: 패션 수도 런던과 밀라노에서 유행하는 '긍정성'

입력 2019-06-18 20:35  

[PRNewswire] HONOR 20색 보고서: 패션 수도 런던과 밀라노에서 유행하는 '긍정성'

-- 밀라노와 런던 시민 중 65%가 옷과 액세서리의 색이 기분을 반영한다고 응답
-- 절반 이상(53%)이 사람들은 타인이 입는 옷의 색을 바탕으로 타인에 대한 의견을 형성한다고 생각
-- 색 전문가 Jules Standish, 색이 아직 개발되지 않은 인간 체험 기회라 언급 - 색이 사람들의 삶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수용하도록 장려하고자 HONOR와 협력
-- 신형 HONOR 20시리즈, 전문가급 카메라와 팬텀 블랙 & 팬텀 블루를 기반으로 하는 세계 최초의 역동적인 홀로그램 디자인(Triple 3D Mesh 기술 적용)을 바탕으로 '경이로움을 포착'하도록 장려

(밀라노 및 런던 2019년 6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의 패션 수도 밀라노와 런던에서 조사한 결과, 4분의 3 이상(81%)이 매일 보고 입는 색이 자신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며, 그에 따라 긍정적인 기분을 느끼고 싶을 때는 파란색 옷과 액세서리를 선택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답했다.

그러나 색이 지닌 긍정적인 힘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주변의 색을 알아차리지 못한다. 이는 너무 바쁘거나, 서둘러서 어딘가에 가거나, 딴 곳에 신경을 쓰기 때문이다. 밀라노와 런던 시민 3명 중 1명 미만(30%)은 주변 세상에서 보이는, 그리고 기분을 좋게 만드는 색에 항상 신경을 쓴다고 응답했다.

'HONOR 20색 보고서(HONOR 20 Color Report)'는 이처럼 색을 간과하는 경향에 이의를 제기하고, 주변에 있는 색의 경이로움을 포착하고 HONOR 20시리즈의 전문 카메라에 설치된 첨단 기술을 이용해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색의 힘을 이용하도록 장려하는 것이 목적이다.

HONOR 20색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 중 3분의 2(66%)가 자신이 입는 색이 궁극적인 첫인상을 남긴다고 믿는 것으로 나타났다. 절반 이상(53%)은 타인이 입은 옷의 색을 보고 타인에 대한 의견을 형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색 동향에 관한 주요 권위자이자 색 전문가인 Jules Standish는 색이 뇌에서 이성적인 반응보다 감정적인 반응을 끌어내기 때문에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첫인상은 매우 중요하며, 패션은 내가 누구인지를 세상을 소개하는 최고의 방법"이라며 "파란색 옷과 액세서리는 신뢰, 외교 및 믿음이라는 이미지를 투영하기 때문에 면접에 완벽한 색"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첫 데이트에 검은색 옷을 입고 나가면 신비함을 투사하고, 차후 자신의 본성을 더 드러내고자 하는 의도 하에 감정을 억제할 수 있다"면서 "그에 반해 첫 데이트에 붉은색 옷을 입고 나가면 열정과 흥분을 투사하는 한편, 시선을 잡아끌 수 있다"라고 언급했다.

주변의 경이로움을 목격하고 포착하도록 장려하고자, 지난밤 HONOR가 HONOR 20시리즈를 공개했다. 동급 최고의 AI 쿼드 카메라가 장착된 HONOR 20은 스마트폰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기반으로 DSLR 성능을 발휘하는 신기술을 선보인다. 카메라 렌즈가 네 개나 있어 낮과 밤으로 멋진 순간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남길 수 있다.

HONOR 사장 George Zhao는 "자사는 색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인식하고 있다"라며 "HONOR 20시리즈는 사용자가 전에 없이 세상의 경이로움을 체험하도록 돕고자 최첨단 카메라 기술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이어 "색은 단순히 눈으로 보는 대상이 아니라 느끼는 대상"이라면서 "이 통찰은 신형 HONOR 20 스마트폰의 설계와 성능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고 덧붙였다.

신형 HONOR 20 스마트폰(팬텀 블랙과 팬텀 블루로 판매)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독특한 색은 HONOR의 디자인 정신인 'Always Better'를 반영한다. 이 두 가지 멋진 색은 역동적인 첨단 홀로그램 디자인으로 더욱 향상됐다. 역동적인 홀로그램 글래스백은 HONOR가 업계 최초로 발명한 Triple 3D Mesh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2단계 공정으로 제작됐다. 또한, 정밀 기법을 통해 깊이감이 느껴지는 레이어를 구현했다. 이 레이어에는 다이아몬드 조각과 비슷한 수백만 개의 소형 프리즘이 들어가 있다. 그 결과, HONOR 20시리즈가 기존 제품보다 우수한 요인 중 하나인 깊이감 있는 시각 효과가 연출된다.

HONOR 소개
주요 스마트폰 브랜드 HONOR는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행동에 영감을 불어넣으며, 창의성을 도모하고, 꿈을 실현하도록 청년들에게 힘을 부여하는 인터넷 최적화 제품으로 디지털 원주민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만들어졌다. 그 과정에서 HONOR는 다른 것을 시도하고, 고객을 위해 최신 기술과 혁신을 도입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밟는 용기를 보여줌으로써 타사와 차별화를 이뤘다. 추가 정보는 HONOR 홈페이지 www.hihonor.com을 참조하거나 아래 계정에서 HONOR를 팔로우한다.

https://www.facebook.com/honorglobal/
https://twitter.com/Honorglobal
https://www.instagram.com/honorglobal/
https://www.youtube.com/honorglobal

Jules Standish 소개
컬러 카운슬러 Jules Standish는 개인적인 스타일 및 색 전문가이자 컨설턴트이며, London College of Style의 강사, 연설가, 미디어 논평가 및 아마존 베스트셀러 'How NOT to Wear Black'과 'The Essential Guide to Mindful Dressing'의 저자다. 추가 정보는 http://www.colourconsultancy.co.uk/about.html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617/2499334-1-a
HONOR 20 series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617/2499334-1-b
Jules Standish & HONOR 20 COLOR REPORT

출처: Hon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