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HONOR, 'Sharp Tech' 개념 소개

입력 2019-07-27 21:37  

[PRNewswire] HONOR, 'Sharp Tech' 개념 소개

-- 'Honghu 818' 지능형 칩셋과 대형 화면용 팝업 스마트 카메라가 장착된 'HONOR Vision' 발표

(광저우, 중국 2019년 7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의 주요 스마트폰 브랜드 HONOR가 'HONOR Vision'을 발표했다. HONOR Vision은 'Honghu 818' 지능형 칩셋과 대형 화면을 위한 스마트 팝업 카메라를 선보인다. 이달 26일 광저우에서 열린 Global Mobile Internet Conference(GMIC)에서 이와 같은 내용이 발표됐다. 이 회의에서 HONOR 사장 George Zhao는 "가장 강한 자만이 가장 강력한 태풍을 견딜 수 있다"는 제목으로 기조연설을 했다. HONOR는 신기술 두 가지를 발표한 데 있어 새로운 'Sharp Tech' 개념도 발표했다. 이 개념의 목적은 최첨단 기술을 최대한으로 수용하고 탐색하는 것이다.

HONOR 사장 George Zhao는 "2019년 중국에서는 5G 상용화가 시작됐으며, 이는 스마트 장치 산업의 전환점이 됐다"라며 "5G는 새로운 디지털화 시대의 열쇠로서 사물 인터넷이 가능한 세계를 만들 것"이라면서 "자사는 젊은 사람들에게 속하는 새로운 지능형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사명으로 기술 혁신을 장려하고 지원하는 'Sharp Tech' 개념을 공개했다"라고 설명했다.

'Sharp Tech' - HONOR의 새로운 기술 혁신 개념

HONOR는 세계 젊은 층이 사랑하는 기술 브랜드가 되는 데 전념하고 있다. 'Sharp'는 젊은이들의 탐험 정신을 나타내고, 'Sharp Tech' 개념은 기술 혁신의 기쁨을 탐험하고자 하는 HONOR의 욕구를 강조한다.

Zhao 대표, 기조연설에서 'Sharp Tech' 요소를 다음과 같이 정의
- 핵심 기술의 독자적인 혁신으로 업계 발전의 최전선에서 활약한다.
- 전 세계 젊은 소비자들의 질이 높은 수요를 충족시킨다.
- 지속적인 도전과 탐험으로 젊은이들의 용감한 태도를 반영한다.
- 개방, 협력 및 공동 창작을 통해 분산 인터넷 정신을 대변한다.

'Honghu 818' 지능형 칩셋 - 스마트 사운드와 이미지로 HONOR Vision 지원

GMIC에서 HONOR는 지능형 디스플레이 칩셋 'Honghu 818'도 공개했다. Honghu 818은 HONOR의 최신 'Sharp Tech' 혁신이자, Hisilicon 칩셋 라인에서 나온 최신 제품이다. 8월에 출시된 HONOR의 'Honghu 818'은 스마트 화면이 우수한 성능과 뛰어난 이미지와 사운드 품질을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이 첨단 화면은 또한 제조업체에 공개적으로 제공돼 대형 화면 부문의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1. 'Honghu 818'은 세계 최초의 지능형 디스플레이 SoC로서 HONOR가 5년 동안 축적한 Hisilicon 칩셋 연구와 개발 성과를 기반으로 한다.
2. 강력한 디스플레이 기술과 처리 역량을 갖춘 'Honghu 818'은 매력적인 이미지 처리 엔진을 제공한다. 7개의 첨단 이미지 처리 기술을 장착한 'Honghu 818' 칩셋은 여러 가지 알고리듬을 통해 디스플레이의 화질, 색깔 대비 및 색 성능을 높이고 최적화한다.
- 동작 추정과 동작 보상(Motion Estimate and Motion Compensation, MEMC)
- 고명암비 이미징(High Dynamic Range Imaging, HDR)
- 초고해상도(Super-Resolution, SR)
- 노이즈 감소(Noise Reduction, NR)
- 명암비 개선(Dynamic Contrast Improvement, DCI)
- 자동 색상 관리(Auto Color Management, ACM)
- 로컬 디밍(Local Dimming, LD)
3. Histen 오디오 기술은 초광대역 음장, 일시적 상호변호 왜곡, 사운드 균등화 및 지능형 베이스 영역에서 음질을 최적화한다. 업계 주도적인 하드웨어를 바탕으로 지속해서 최상의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
4. 강력한 멀티미디어 해독기가 장착된 이 칩셋은 8K30~4K120 프레임의 다양한 영상 디코딩을 지원하며, 64메가픽셀 이미지도 디코딩할 수 있다. 이는 시중에 나와 있는 가장 높은 스마트폰 사진 픽셀보다 높은 수치다. 경쟁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영상과 사진의 로딩 시간을 더욱 단축시킨다.
5. 옥타 코어 프로세서는 대형 화면에서 용량이 큰 이미지를 처리하고, 동시에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동작 추정과 동작 보상(Motion Estimate and Motion Compensation, MEMC) 기능은 고해상도 이미지, 최고의 음질 및 원거리 음성 상호작용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 프로세서의 대역폭 사용률은 업계 평균보다 50% 더 높아 업계 최고 수준이다.

스마트 팝업 카메라 - HONOR Vision의 새로운 경험

HONOR는 화웨이 사업의 듀얼 브랜드 전략에 따라 선구적인 역할을 수행해왔다. 생체공학적 평행 이중 렌즈 카메라, GPU 터보 및 A.I. 기술을 성공시킨 HONOR는 새로운 사업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텔레비전 부문에 자사의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HONOR는 세계 최초의 스마트 스크린 'Honghu 818'도 발표했다. HONOR는 혁신적인 발전 접근법을 취하며, 자사의 최신 HONOR Vision 제품 라인에 얼굴 인식용 NPU 역량을 지원하는 스마트 팝업 카메라를 장착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에게 강력한 기능과 우수한 경험을 선사한다.

HONOR Vision은 2019년 8월 중순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HONOR 소개
주요 스마트폰 e브랜드 HONOR는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행동에 영감을 불어넣으며, 창의성을 도모하고, 꿈을 실현하도록 청년들에게 힘을 부여하는 인터넷 최적화 제품으로 디지털 원주민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만들어졌다. 그 과정에서 HONOR는 다른 것을 시도하고, 고객을 위해 최신 기술과 혁신을 도입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밟는 용기를 보여줌으로써 타사와 차별화를 이뤘다.

추가 정보는 HONOR 홈페이지 www.hihonor.com을 참조하거나 아래 계정에서 HONOR를 팔로우한다.
https://www.facebook.com/honorglobal/
https://twitter.com/honorglobal
https://www.instagram.com/honorglobal/
https://www.youtube.com/c/honorofficial/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726/2535747-1
GMIC 2019에서 기조연설을 하는 George Zhao HONOR 사장

출처: Hon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