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최고의 중국 셰프들, "Luhua 가족 연회" 선보여

입력 2019-08-29 13:44  

[AsiaNet] 최고의 중국 셰프들, "Luhua 가족 연회" 선보여



-- Luhua 그룹의 초청으로 한자리에 모여

AsiaNet 80230

(선양, 중국 2019년 8월 29일 AsiaNet=연합뉴스) 2019년 8월 21~24일 다롄 골든 스톤 비치 국가 관광 리조트에서 2019 'Luhua 컵' 중국요리 세계 챔피언십 토너먼트가 열렸다. Shandong Luhua 그룹은 대회 기간에 '중국의 맛 - Luhua 가족 연회(Luhua Family Banquet)'를 열었고, 이는 Luhua가 중국의 맛을 전하는 새로운 이정표가 됐다.

'중국의 맛'을 물려받은 Luhua 그룹은 'Luhua 가족 연회'를 위해 중국 최고의 셰프 7명을 초청했다. 가족 연회는 친척과 가까운 친구들이 함께하는 조화로운 모임이라는 점에서 일반 저녁 식사와 다르다.

'중국의 맛 - Luhua 가족 연회'는 쓰촨, 광둥, 산둥 및 랴오허 요리 마스터 7명이 공동 개발한 10가지 요리를 선보인다. 중국요리협회 명예의 전당에 오른 대가이자 허난 Yu 요리 무형문화재를 이어받은 대표적인 후계자인 Chen Jinchang은 'Luhua 가족 연회'에 자신의 대표적인 요리인 간장 생선조림을 선보였다. 광둥요리의 대가 Huang Shifeng은 올레산 함량이 높은 땅콩기름과 '신선한 자연' 간장을 이용해 파, 피망, 생강 슬라이스, 땅콩 싹 및 소고기 요리를 완성했다. 마스터 Huang은 Luhua 가족 연회를 위해 땅콩 싹이 들어간 쇠고기볶음 요리를 선보였다.

Luhua 그룹은 중국요리 문화의 '색, 향, 맛'을 보장하고자 2019 'Luhua 컵' 중국요리 세계 챔피언십 토너먼트에 '5S 1급 압착 땅콩기름'과 기타 식용유 제품을 제공하고, 더불어 대회가 끝날 때까지 신선한 자연 소스 맛, 흑 찹쌀 식초, 신선한 굴소스, 천연 향료 등 일련의 고급 양념을 공급했다. 중국요리협회에 따르면, Luhua는 이 최고의 국제 요리 대회에 우수한 품질의 재료를 성공적으로 공급했으며, 이는 세계인을 대상으로 '중국의 맛'을 홍보하는 데 크게 일조했다고 한다.

Luhua 그룹 부사장 Cheng Gang은 "자사는 자사만의 방식으로 중국요리 기술을 추구하며, 중국에서 고급 조리용 기름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라며 "또한, 소비자를 위해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만들고, 'Lu Floral'을 통해 중국의 맛을 이어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중국의 맛을 홍보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2019 'Luhua 컵' 중국요리 세계 챔피언십 토너먼트에서는 '중국요리의 세계, 세계 속 중국요리'라는 주제로 거의 20개 국제팀에 속하는 200명의 요리 엘리트들이 같은 무대에서 경합을 펼쳤다.

자료 제공: Chinese Cuisine Association

이미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43487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