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중국산업디자인종합혁신대학, 옌타이에 정착

입력 2019-10-23 16:55  

[AsiaNet] 중국산업디자인종합혁신대학, 옌타이에 정착




-- 획기적인 윈윈 협력 계획

AsiaNet 81200

(옌타이, 중국 2019년 10월 23일 AsiaNet=연합뉴스) 지난 18일 오전, 2019 세계산업디자인회의(World Industrial Design Conference) 및 산업디자인월드엑스포(Industrial Design World Expo)가 옌타이에서 막을 올렸다. 옌타이시 인민정부 홍보실에 따르면, 개막식에서 국내외 기업과 유명 대학들이 산둥성 옌타이에서 중국산업디자인종합혁신대학(China Unified Innovation University of Industrial Design)을 공동 설립했다고 한다.

새롭고 현대적인 방법론, 교육 및 훈련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이 대학은 대학과 산업 간에 존재하는 모든 기존 장벽을 허문다. 이 대학은 세계 혁신 대학의 연구개발(R&D) 및 디자인 역량에 기업과 연구개발(R&D) 기관의 실용적인 혁신 프로젝트를 통합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 대학은 대학-대학, 대학-산업, 교육-과학 연구, 과학 연구-시장 등과 같은 다양한 조합을 실현하고자 온·오프라인 데이터의 구축과 조작을 위한 매개체도 설립할 예정이다. 또한, 다재다능하고, 실용적이며, 창의적인 학제 간 인재를 지속해서 양성하기 위해 여러 분야에 걸쳐 학교를 초월하는 프로젝트 기반 기제도 구축할 예정이다. 그 외에 국가 인재 도입 프로젝트인 산업과 교육 통합 국가 프로젝트의 중국 옌타이 디자인센터도 견인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과학 연구, 고등 교육 및 산업 부문 간의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혁신을 위한 기본 성장 동력원을 자극하고자 한다.

자료 제공: The Information Office of the Yantai Municipal People's Government

이미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48443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