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Kavalan 최신 제품 병 디자인, 왕에 어울리게 장식된 왕관 선보여

입력 2019-11-11 09:03  

[PRNewswire] Kavalan 최신 제품 병 디자인, 왕에 어울리게 장식된 왕관 선보여

-- King Car, 1500mL 40th Anniversary 위스키를 숙성시키는 데 비밀스러운 통을 사용

(타이베이 2019년 11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것은 한 기업의 진화이자, 가정용품, 난 및 시골 아동 교육부터 커피, 맥주 및 위스키를 거쳐, 올해는 심지어 레스토랑과 바까지 이어지는 야심 찬 여정이다.

그리고 이 이야기는 Kavalan의 1500mL짜리 신제품 'King Car Group 40th Anniversary' 싱글 몰트에 고스란히 담겨 Kavalan 모회사의 기념비적인 40주년을 기념한다.

대만에서 이미 출시된 Kavalan의 최신 한정판(토피의 부드러움 풍부함에 짙은 색 과일의 강렬한 달콤한 향을 우아하게 결합) 위스키는 2020년부터 선별된 국가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Kavalan은 풍미 좋은 이 뛰어난 위스키가 정확히 어떤 통에서 숙성됐는지 공개하는 대신, 세계적 수준의 매우 진귀한 레드 와인 통을 사용했다고만 언급했다.

Kavalan CEO, YT Lee는 이번 40주년 한정판 위스키가 그룹명을 따서 이름 지은 유일한 다른 위스키 'King Car Conductor'처럼 적절하게 다차원적이고, 복합적이며, 깊이가 충만하다고 설명했다.

YT Lee 대표는 "부친이 40년 전에 시작한 이 여정에 합류하게 된 것은 영광스러운 일"이라며 "King Car는 항상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 최상의 품질을 향한 추구는 자사의 성격을 정의한다. 우수성을 향한 자사의 열정은 미래에도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Kavalan 마스터 블렌더 Ian Chang은 굉장한 이정표를 기념하는 위스키를 만들었다.

그는 "이 위스키는 매우 진귀한 레드 와인 통에서 숙성됐다"라며 "이 통이 지닌 위엄이 풍부하게 강렬한 이 위스키로 전이되면서, 매우 독특한 베리 맛과 풍부한 토피 맛을 선사한다"라고 설명했다.

Chang은 Kavalan이 제품을 만드는 물을 공급받는 설산 형태를 포장에 넣음으로써, Kavalan의 고장이자 TT Lee 회장의 고향인 이란(Yilan)현을 기렸다고 설명했다.

부드러우면서도 튼튼한 형태의 병은 우아함과 힘을 표현한다. 왕관 모양의 코르크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와로브스키(R) 크리스털이 장식됐다. 상자의 가죽과 나무 포장은 끈기와 내구성, 그리고 자연환경과의 조화를 나타낸다.

King Car 40th Anniversary는 크리스털 유리 텀블러에 담겨 판매되며, 전 세계적으로 10,000개 팩만 판매된다.

King Car 40th Anniversary

시음 평가:

색: 기풍이 있는 적갈색

향: 껍질이 짙은 색인 카베르네 소비뇽의 풍부한 향이 강하고 짙게 나며, 딸기, 월귤나무, 향료 및 갓 태운 참나무의 화려한 향이 느껴진다.

맛: 토피가 풍부한 베리 과일의 진하고, 좋은 맛이 층층이 전달된다. 여기에 고추, 정향 및 담배 같은 향료가 더해져 훌륭한 개성을 지닌 와인 맛이 느껴진다.

피니시: 감각적인 여운이 길게 이어지며, 대표적인 과일 맛과 부드러운 향료가 순하게 섞인다.

King Car 그룹 소개
1979년 Tien-tsai Lee가 설립한 King Car 브랜드는 식음료 산업에서 누구나 아는 브랜드로, 대만에서는 품질의 황금 기준을 의미한다. Lee 가족이 소유하는 이 대기업은 역사가 40년에 달하며, King Car Food Industrial, King Car 문화교육재단, King Car Biotechnology(난 재배센터, 양식 사업 및 조림단지), Mr. Brown Coffee, Kavalan Whisky Distillery, Buckskin Beer 및 레스토랑과 바(2개의 맥주집, Buckskin Yakiniku 레스토랑, Buckskin Taproom 및 Kavalan 위스키 바) 등의 사업으로 구성된다. King Car는 TT Lee의 아들인 Yu-ting Lee가 CEO로서 지휘한다. 그는 King Car 그룹이 이란(Yilan)에 내린 뿌리를 간직하며,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기리며, TT Lee 회장의 비전에 전념하도록 지휘한다. King Car의 사명은 믿을 수 있는 브랜드를 통해 고객을 안심시키고, 다양한 삶을 최대한 즐기도록 돕는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문의처:
Kellie Du
+886-2-2365-6551 #6800
kellie@kingcar.com.tw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1106/2634121-1
왕관에서 영감을 받은 King Car 40th Anniversary 병의 코르크 디자인은 King Car 그룹명을 기리며, 상자에 그려진 설산 주제는 King Car의 일부가 된 땅을 인정한다.

출처: Kavala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