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제6회 아시아 비치 게임의 마스코트 공개 행사, 베이징과 싼야에서 개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11-29 20:10  

[AsiaNet] 제6회 아시아 비치 게임의 마스코트 공개 행사, 베이징과 싼야에서 개최

[AsiaNet] 제6회 아시아 비치 게임의 마스코트 공개 행사, 베이징과 싼야에서 개최





-- 1년 카운트다운 행사도 동시 개최

AsiaNet 81933

(싼야, 중국 2019년 11월 29일 AsiaNet=연합뉴스) 이달 28일, 제6회 아시아 비치 게임 2020(Asian Beach Games, 2020, "ABG 2020")의 1년 카운트다운 행사와 마스코트 소개 행사가 베이징과 싼야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오전 10시 베이징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ABG 2020 기자 회견에는 국내외에서 100명이 넘는 언론인이 참석했다. 기자회견에서 제6회 아시아 비치 게임 조직위원회(Sixth Asian Beach Games Organising Committee, SABGOC) 관계자들이 최근 준비 상태를 소개하고, 대회 개회일 100일 카운트다운에 대회 성화 릴레이가 시작될 예정이라고 발표한 후, 기자들의 질문에 대답했다. OCA 관료, 중국국가체육총국(General Administration of Sport of China), 하이난 및 싼야 정부 부처 선임 관료들이 함께 손을 잡고 1년 카운트다운의 타이머를 작동시켰다. 그뿐만 아니라 이 행사에서는 자원봉사 대사들을 선정하고, ABG 2020 홍보를 위한 옴니미디어 매트릭스도 발표했다. 여기에는 대회 공식 웹사이트, 위챗, 웨이보 및 도우인이 포함된다.

ABG 2020 마스코트를 공개하는 역사적인 순간이 베이징에서 열린 공개 행사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으로 라이브 방송됐다. 마스코트의 디자인 개념은 하이난에서만 볼 수 있는 1급 보호종인 엘드 사슴에서 영감을 받았다. 마스코트의 이름은 싼야 및 아시아와 관련된 단어인 Yaya로 결정됐다. 이 이름은 싼야, 아시아 및 나머지 세계 간의 역동적이고, 상호 연결되며, 상호 의존적인 관계를 상징한다.

아시아 비치 게임은 아시아에서 가장 큰 해변 스포츠 행사다. 제6회 아시아 비치 게임은 내년 11월 28일부터 12월 6일까지 싼야에서 열린다. 비치 싸커와 비치 발리볼을 포함해 총 17개 종목이 진행될 예정이다. 제6회 아시아 비치 게임은 2020년에 중국에서 열리는 대규모 대회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하이난에서 개최되는 최초의 대륙 수준 다종목 대회기도 하다. 대회 조직위는 아시아 비치 게임을 "환경친화적이고, 환상적이며, 감명 깊은 최신 유행 대회"로 만들고자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통한 도시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지금까지 모든 영역에서 대회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한 예로, 8,000명이 넘는 자원봉사자가 단체로 전문적인 훈련을 받고 있다. 또한, ABG 2020의 상징과 슬로건을 중국어와 영어(See ya in Sanya)로 세계에 공개했다.

OCA 회장 Ahmad Al-Fahad Al-Sabah는 영상을 통해 안부를 전했다. 이 행사에는 OCA 평생 명예 부회장이자 OCA 조정위원회 회장인 Raja Randhir Singh, OCA 부회장 Timothy Tsun-ting FOK, OCA 부회장이자 OCA 스포츠위원회 회장인 Song Luzeng도 참석했다.

자료 제공: SABGOC

이미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52409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