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장시 여행, 장시의 아름다운 풍경 즐기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12-24 17:43  

[AsiaNet] 장시 여행, 장시의 아름다운 풍경 즐기기

[AsiaNet] 장시 여행, 장시의 아름다운 풍경 즐기기





AsiaNet 82302

(난창, 중국 2019년 12월 24일 AsiaNet=연합뉴스) 중국 장시성 문화관광국이 현지 시각 12월 9일에 뉴욕에서 2019 '아름다운 장시 풍경' 문화관광촉진회의('Beautiful Jiangxi Scenery' Cultural Tourism Promotion Conference)를 개최했다. 이 회의의 목적은 미국의 관광산업과 일반 대중에게 장시의 독특한 문화관광 자원을 소개하고, 중국인과 미국인 간에 우호적인 교류를 도모하는 것이다.

이 회의에서 장시성 문화관광국 부국장 Ding Xinquan은 포양시의 역동적인 활력부터 풍부한 지역 풍습까지, 장시-포양의 풍부하고 다양한 문화를 비롯해 장시성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에 대해 언급하고, 관객들에게 장시성의 독특한 문화관광 자원을 선보였다.

Ding 부국장은 장시성 포양 호수 주변에는 루산산, 징더전, 우위안, 산칭산, 구이봉, 룽후산 등 세계적 수준의 관광 명소가 많다고 설명했다. 이들 관광 명소는 산, 호수, 고대 마을, 세라믹 미술 및 종교 문화를 포함해 국내외 관광객 사이에서 인기 있는 '가장 중국적인' 부티크 관광 경로를 구성한다. 이어 그는 앞으로 더 많은 미국인 관광객이 중국과 장시성을 찾아 장시성의 산, 강 및 풍경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언급했다.

뉴욕 YES HOLIDAYS INC 사장 Rickie는 포양 호수 국립습지공원, 산칭산, 세계자연유산, '꿈의 고장' 우위안, '천년 도자기 수도(Millennium Porcelain Capital)' 징더전 및 촉진회의에서 언급된 다양한 기타 명소가 미국인 관광객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새로운 인기 관광지가 될 잠재력이 있다고 언급했다.

조직위는 또한 이 회의에서 장시관광국(미국) 파트너와 계약도 체결했다. 양측은 장시성 문화관광 경로를 공동으로 개발하고, 장시성의 문화관광을 홍보하는 데 심층적인 협력을 시행하기로 합의했다.

자료 제공: Jiangxi Provincial Department of Culture and Tourism

이미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54486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