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Prolight + Sound Guangzhou 2020, 내달 개최

입력 2020-01-16 18:56  

[PRNewswire] Prolight + Sound Guangzhou 2020, 내달 개최

-- 디지털화와 더불어 업계에서 부상하고 있는 여성 종사자들을 부각

(광저우, 중국 2020년 1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2월 19~22일 1,560개가 넘는 전시업체들이 중국수출입박람회 단지에서 열리는 제18회 Prolight + Sound Guangzhou (PLSG)[https://prolight-sound-guangzhou.hk.messefrankfurt.com/guangzhou/en.html에 참가한다. PLSG는 디지털 와해의 시대를 맞아 업계 동향을 지속해서 추적함으로써, 전문 엔터테인먼트와 AV 산업에서 놓칠 수 없는 행사로 성장했다. 올해 PLSG에서는 현재 업계에서 활약하는 여성 종사자의 힘에 초점을 맞추며, 특별 하이라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PLSG의 핵심 부문이 16개 테마관 전반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KTV와 극장 K 펍 요소가 2개 전시관을 차지하고, 시그너처 오디오 브랜드명 전시는 5개 전시관으로 확장된다. 3.2 전시관에서는 주요 커뮤니케이션과 회의 업체의 참가율이 높아질 전망이다. 4.2 전시관과 5.2 전시관에서는 미디어 시스템과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B구역 4개의 조명 전시관은 다양한 전문 조명, 무대 및 극장 기계류와 더불어 제어와 인터페이스 시스템을 선보인다.

참가 브랜드:
Audio-technica, AV Media, Bosch, Bose, Createk Intellitech, D&b Audiotechnik, Danacoid, DMT, Eagle Truss, Fine Art, Huahuitong, Kvant, Laserworld, Nightsun, PCI, Sennheiser, Shure, Soundking, Taiden, Tricolor, Yes Tech 등.

PLSG는 '기술과 문화의 만남(Tech meets culture)'을 강조하며, 기술과 문화의 부문 간 시너지를 높이고자 하는 정부 정책에 반응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미디어 실험실은 다양한 쌍방향 다감각 체험과의 협력을 강조하고, 방문객이 몰입형 기술 솔루션에 참여하고, 이에 매료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PLSG 연례 훈련 과정을 제공하는 2020 관련 프로그램[https://prolight-sound-guangzhou.hk.messefrankfurt.com/guangzhou/en/programme-events/2020_Events_Preview.html ]은 다음과 같은 8개 주제로 구성된다.

- 오디오 전문가를 위한 집중 과정
- AoIP 네트워킹 기술 개관
- Dante 인증 훈련 및 시스템 적용
- 오디오 기술
- 조명을 초월하는 빛
- 행사 안전 워크숍: 디자인과 기획
- Prolight + Sound의 다음 단계: 미디어 시스템과 솔루션
- Prolight + Sound의 다음 단계: 실시간 의사소통

업계에 종사하는 여성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Women @ Prolight + Sound에서는 세계 최고의 여성 제작자, 엔지니어 및 협회 대표들이 참가하는 제1회 패널 및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 패널 및 워크숍은 인식을 확대하고, 엔터테인먼트와 AV 산업에서 여성을 장려하고, 고무시키며,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OISTAT(International Organisation of Scenographers, Theatre Architects and Technicians)가 공동 조직하고, 전무이사 Wan-Jung Wei이 사회를 보는 '경력 구축을 위한 도전 대 기회(Challenges vs Opportunities for building a career)'에 관한 패널 논의는 통찰력 있는 행사가 될 전망이다.

출처: Prolight + Sound Guangzhou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