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딸기 신메뉴 한 달 만에 100만잔 돌파"

입력 2020-02-20 10:18  

공차 "딸기 신메뉴 한 달 만에 100만잔 돌파"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공차코리아는 지난달 출시한 딸기 신메뉴가 한 달 만에 100만잔 넘게 팔렸다고 20일 밝혔다.
공차는 지난달 15일 '딸기 품은 밀크티', '딸기 품은 치즈폼 밀크티',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딸기 품은 패션후르츠 티' 등 4종을 내놓은 바 있다.
공차는 "올해 선보인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는 자체 최고 판매기록을 경신하고 있다"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26% 이상 빠른 속도로 팔리고 있고, 100만잔 판매 달성도 일주일 당겨졌다"고 설명했다.
구매 고객층은 여성이 87%로 대다수를 차지했다. 연령대는 20대가 50.3%로 가장 많았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