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HONOR, 포괄적인 새 스마트 장치 라인 출시

입력 2020-02-25 20:20  

[PRNewswire] HONOR, 포괄적인 새 스마트 장치 라인 출시

-- "1+8+N" 올-시나리오 IoT 전략 강화
-- HONOR,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지능형 통합 에코시스템을 선보여
* 세계 3대 앱 스토어 중 하나인 HUAWEI AppGallery가 설치된 HONOR 9X Pro와 HONOR View 30 Pro
* HONOR MagicWatch 2의 새로운 맞춤 제품인 HONOR MagicBook Series
* 피트니스에 초점을 맞춘 HONOR Magic Earbuds

(바르셀로나 2020년 2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HONOR가 라이브 스트리밍 기자회견을 통해 포괄적인 제품 라인업을 출시하면서, 자사의 올-시나리오 IoT 전략을 강화했다. 세계 3대 앱 스토어 중 하나인 새로운 'HUAWEI AppGallery'가 사전 설치된 HONOR 9X Pro는 HONOR 사용자에게 지능적이고 상호연결된 모바일 에코시스템의 시작을 알린다. 또한, HONOR는 기린 990 5G 칩셋이 장착된 첫 HONOR 스마트폰인 HONOR View 30 Pro의 글로벌 출시도 발표하고, 새로운 HONOR MagicBook 시리즈와 피트니스 애호가를 위한 True Wireless Stereo(TWS)와 HONOR Magic Earbuds도 소개했다. HONOR MagicBook 시리즈에서는 이동 중인 창작자를 위해 매우 작은 크기로 출시된 매끈하고 가벼운 노트북 두 대를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EasyFit 시리즈라는 새로운 시곗줄 라인 덕분에 맞춤성이 더 높아진 HONOR MagicWatch 2도 선보인다. 이 신제품은 새로운 건강 추적 기능도 제공할 예정이다. HONOR는 전 세계 젊은이를 위해 원스톱 올-시나리오 지능형 생활 에코시스템을 조성하고자 하는 목표에 따라 Canalys에 유럽의 지능형 생활 경향 조사를 의뢰했다.




최근에 발표된 Intelligent living in Europe[https://www.hihonor.com/global/all-scenario-intelligent-living-whitepaper/ ]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유럽의 스마트 장치 출하량은 2019년의 4.36억 대보다 더 많은 5억 대를 돌파할 전망이라고 한다. 2020~2023년 유럽의 스마트 장치 시장은 CAGR 3.5%로 성장하고, 스마트 스피커와 스마트 개인 오디오 부문이 가장 빠르게 성장할 전망이다.

HONOR Global 사장 George Zhao는 "스마트 첨단 제품으로 구성된 자사의 독특한 포트폴리오는 자사의 IoT 에코시스템을 확장했고, 자사의 국제 고객을 위한 만연하고 원활한 경험을 만들었다"라며 "Canalys가 실시한 조사[1]에 따르면, 설문 응답자 중 41%가 직장이나 이동 중에 한 개 이상의 스마트 장치를 들고 다닌다고 한다. 이 비율은 자택에서는 68%로 증가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는 더 지능적인 디지털 경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면서 "자사는 스마트폰부터 웨어러블과 노트북 그리고 개인 오디오 장치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디지털 원주민이 자신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찾는 브랜드가 됐다"고 말했다.

HONOR 9X Pro: HUAWEI AppGallery에서 핵심적이고 독점적인 앱을 사용할 수 있는 놀라운 경험

최첨단 7nm 기린 810 AI 칩셋, 48MP 트리플 카메라, 6.59" HONOR FullView 디스플레이로 무장한 HONOR 9X Pro는 성능, 게임 및 사진 전반에 걸친 업그레이드를 통해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한다. 기린 810 AI 칩셋은 AI에서 더 정교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자 화웨이의 새로운 컴퓨팅 아키텍처로 구동된다. 그뿐만 아니라 칩셋 GPU는 기린 게이밍+(Kirin Gaming+)를 지원하는 맞춤 Mali-G52로 업그레이드됐다. 기린 게이밍+는 한층 더 원활한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Liquid Cooling System은 게임이 길어질 경우 열 방산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HONOR 9X Pro는 HUAWEI AppGallery를 통해 건강 및 피트니스, 엔터테인먼트, 음악 및 사진 분야에 걸쳐 매우 다양한 앱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이제 사용자는 이 안전한 플랫폼을 통해 스마트 라이프스타일을 보완하는 앱을 쉽고 믿을 수 있는 방식으로 설치할 수 있다. HONOR 9X Pro에는 또한 정보 검색과 앱 접근성을 촉진시키는 가상 조수인 Huawei Assistant가 탑재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다. 또한, 사용자는 Huawei Assistant의 SmartCare 기능을 통해 150개 스포츠 행사와 150개가 넘는 주요 주식 시장[2]을 커버하는 Stocks and Sports를 위한 맥락 카드에 접속할 수도 있다. 그뿐만 아니라 달력, 날씨, 부재중 통화, 전화 사용 및 데이터 소비에 대한 통찰도 확인할 수 있다. 적절한 시기에 다른 부문에서 더 많은 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HONOR 9X Pro는 2020년 3월부터 MSRP 249유로의 가격으로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이집트, 사우디아라비아 및 말레이시아에서 구매할 수 있다.

HONOR View 30 Pro: 멋진 사진과 영화급 영상을 위한 선구적인 5G 기술과 획기적인 Matrix 카메라

선구적인 5G 기술로 개발되고, 최신 기린 990 시리즈 칩셋이 장착된 HONOR View 30은 스마트 홈, 여행 및 게임에서 다양한 5G 적용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5G 경험을 선사한다. 이 제품에는 40MP Sony IMX600 메인 카메라, Cine 렌즈가 장착된 12MP 초광각 카메라, 8MP 망원 카메라의 세 가지 SuperSensing 카메라가 장착됐다. 이 독특한 Matrix 카메라는 멋진 스틸 사진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12MP Cine 렌즈는 16:9 맞춤 센서를 통해 영화급 사진과 영상을 만든다.

큰 기대를 받고 있는 HONOR View 30 Pro는 곧 상업 출시될 예정이다. 공식 판매가 시작되는 첫 시장은 러시아다.

HONOR MagicBook 14/15: 10시간의 최대 배터리 사용 시간을 지원하는 얇고 가벼운 노트북

HONOR MagicBook 14와 HONOR MagicBook 15로 구성된 HONOR MagicBook 시리즈를 시작으로, HONOR의 PC 부문이 전 세계 소비자에게 판매될 예정이다. 스페이스 그레이와 미스틱 실버 색상으로 출시되는 HONOR MagicBook 14는 작고 얇으며 가벼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항상 이동하는 젊은 층에 맞춘 HONOR MagicBook 14는 1회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65W 고속 충전 역량을 갖춘 소형 C타입 충전기를 제공한다. 이 노트북은 화면 대 바디 비율이 높은 FullView 디스플레이, 초고속 성능과 향상된 그래픽을 위한 강력한 코어, HONOR 스마트폰과 노트북 간의 스마트 상호연결성을 선보인다.

노트북의 경우 프라이버시가 디자인과 성능만큼이나 중요하다. HONOR MagicBook 시리즈는 키보드 카메라 버튼 아래에 조심스럽게 숨어있는 팝업 웹캠을 선보인다. 웹캠이 필요할 때마다 사용자는 키보드에 있는 카메라 버튼을 눌러 웹캠을 불러낼 수 있다. 이는 원격 해킹이나 엿보기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독특한 안전장치다. 그뿐만 아니라 지문 전원 버튼은 시작부터 데스크톱까지 바로 즉각적인 접근성을 지원해 더 안전하고 수월한 로그인 경험을 선사한다.

HONOR는 1회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배터리 수명을 증명하고자 불과 5대의 HONOR MagicBook 14를 이용해서 4륜 전기 오토바이를 위한 충전 시스템을 만들었다. 한 시간 안에 약 180Wh가 5대의 HONOR MagicBook 14에서 4륜 오토바이로 전송됨으로써, 5km의 전기차 주행이 가능하다. HONOR MagicBook 14/15 (256GB)는 3월 말부터 권장 소비자가격 599유로의 가격으로 영국, 독일, 프랑스, 체코 공화국 및 기타 시장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HONOR MagicWatch 2: EasyFit 시리즈 시곗줄과 새로운 기능

25일, HONOR는 오직 HONOR MagicWatch 2만을 위한 시곗줄인 EasyFit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이즈는 46mm와 42mm의 두 가지로 판매된다. 8가지 새로운 색과 더불어 불소고무(환경친화적인 저자극성 소재)와 고품질 이탈리아산 가죽을 포함해 다양한 시곗줄 소재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이로 인해 구체적인 활동과 다양한 복장을 바탕으로 어느 때고 어울리는 시계를 연출할 수 있다. 불소고무 시곗줄은 데이라이트 옐로우, 올리브 그린, 리프 블루, 스카이 블루, 라일락 퍼플 및 카밀리아 핑크의 6가지 색으로 판매된다. 가죽 시곗줄은 원더랜드 그린과 위저드 퍼플의 2가지 색으로 판매된다. EasyFit 시리즈 시곗줄은 권장 소비자가격 35.9유로의 가격으로 4월부터 글로벌 출시된다.

여성주기 추적기(Female Cycle Tracker) 앱을 사용하는 여성은 생리 주기를 추적하고, 증상을 기록하며, 다음 생리 시작일을 인식할 수 있어 생리 주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주기 추적 달력을 통해 한 곳에서 데이터를 비교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생리 시작 예정일 전에 알림 받아보기를 선택할 수도 있다. 피트니스 애호가는 향상된 SpO2 모니터를 통해 운동 중 혈중 산소포화도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HONOR MagicWatch 2는 올 3월 말부터 SpO2나 무선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3].

HONOR Magic Earbuds: 무선 부대용품의 새로운 개척지

또한, HONOR는 피트니스 팬을 위한 궁극적인 진정한 무선 이어버드 HONOR Magic Earbuds로 소개했다. HONOR Magic Earbuds는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에 어떤 운동 중에도 유지되는 안전한 핏을 결합했다. 내장된 삼중 마이크는 적응성 주변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통해 우수한 통화 품질을 지원한다. 그뿐만 아니라 10mm 드라이버 유닛이 장착돼 음악 애호가에게 우수한 베이스 음질을 선사한다. 펄 화이트와 로빈 에그 블루 색으로 판매되는 HONOR Magic Earbuds는 올 4월부터 권장 소비자가격 129유로의 가격으로 글로벌 출시된다.

HONOR 소개
HONOR는 모바일 인터넷 성장기에 탄생해 연구개발(R&D) 투자에 대한 HONOR의 흔들리지 않는 열정에서 나온 획기적인 기술로 발전한 세계 청년을 위한 굴지의 기술 브랜드다. 5G와 AI 시대 모든 가능성을 수용하는 HONOR는 스마트 리빙 에코시스템과 영감을 불어넣는 청년 문화를 구축함으로써 젊은이를 위한 지능적인 새로운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 HONOR는 혁신에서 재미를 발견하고, 기술 측면에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도입하며, 점점 커지고 있는 열렬한 팬층을 위한 다양하고 개방적인 온라인 커뮤니티를 제공함으로써 계속 차별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추가 정보는 HONOR 홈페이지 www.hihonor.com을 참조하거나 아래 계정에서 HONOR를 팔로우한다.
https://www.facebook.com/honorglobal/
https://twitter.com/Honorglobal
https://www.instagram.com/honorglobal/
https://www.youtube.com/honorglobal

[1] Canalys가 2020년 2월에 진행한 조사

[2] EMUI 10.0 이상 버전만 지원

[3] SpO2 모니터는 의료기기로 설계된 제품이 아니며, 질병을 진단, 치료, 완치 혹은 예방하는 데 사용할 수 없다. 모든 데이터와 측정 수치는 오직 개인 참고용으로만 사용해야 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224/2728282-1

출처: HON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