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제6회 아시아 비치게임 주제곡, 싼야에서 공개

입력 2020-07-22 13:16  

[AsiaNet] 제6회 아시아 비치게임 주제곡, 싼야에서 공개




AsiaNet 84858

(싼야, 중국 2020년 7월 22일 AsiaNet=연합뉴스) 7월 19일 저녁, 중국 싼야에서 제6회 아시아 비치게임(Asian Beach Games, ABG)의 주제곡이 발표됐다. 이와 함께 자원봉사자의 슬로건, 별칭, 상징 및 주제곡도 발표됐다.

ABG 조직위와 문화홍보 프로그램의 설립 1주년을 맞아, 주제곡 작사가 Zheng Hai는 ABG의 영어 슬로건 "See ya in Sanya"을 인용해서 주제곡 가사를 썼다고 설명했다. 이 주제곡은 국제적인 요소를 강조하는 한편, 전 세계에서 온 선수와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진심 어린 초청장인 셈이다.

주제곡을 부른 가수 Chen Chusheng은 "주제곡 선율은 환상적인 바다의 밀물과 썰물을 상기시키는 하이난의 지리적 특성과 매우 흡사하다"라고 말했다.

같은 날, ABG 자원봉사자의 슬로건, 별칭, 상징 및 주제곡도 발표됐다. 자원봉사자 슬로건 "Meet in ABG, Bring Love to the World"는 ABG를 통해 각계각층의 자원봉사자가 싼야로 집결한다는 것을 시사한다. 이 슬로건은 '자원봉사의 유행'이라는 개념을 지지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온 선수와 관광객이 싼야의 열정, 사랑 및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에서 비롯됐다. 자원봉사자의 별칭은 'Deer Brother'와 'Deer Sister'다. 이 별칭은 ABG 마스코트 'Yaya'의 원형인 하이난 엘드 사슴에서 비롯된 것이며, 더불어 독특한 지역 방언인 'Age(남자 형제)'와 'Amei(여자 형제)'도 반영된 것이다. 이 별칭은 기억하고 전파하기 쉬운 명칭이다. ABG의 상징을 기반으로 하는 자원봉사자 상징은 '사랑의 하트'를 추가해서 디자인했다. 이 상징은 자원봉사자의 슬로건을 반영하는 한편, 'ABG의 사랑'이라는 자원봉사자의 인식을 전달한다. 자원봉사자 주제곡 'Meet with You and Warm You Up'은 '헌신, 우정, 상호 지원 및 전진'이라는 자원봉사자의 정신을 도모하고자 서정적인 팝송 스타일로 작곡됐으며, ABG 자원봉사자의 품행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제6회 아시아 비치게임 조직위(Sixth Asian Beach Games Organizing Committee, SABGOC)에 따르면, 2019년 11월에 제6회 ABG 자원봉사자의 슬로건, 별칭, 상징 및 주제곡 신청을 받기 시작했고, 이후 900건이 넘는 신청이 접수됐다고 한다. 전문가들이 출품작을 검토했으며, 선정된 출품작은 여러 차례의 최적화와 수정 과정을 거쳤다.

자료 제공: SABGOC

이미지 첨부 링크: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67755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