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HUAWEI Assistant · TODAY, 유명한 레드닷 어워드 2020 수상

입력 2020-08-18 16:01  

[PRNewswire] HUAWEI Assistant · TODAY, 유명한 레드닷 어워드 2020 수상

(베이징 2020년 8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HUAWEI Assistant · TODAY가 디자인 업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을 최근 수상했다. '훌륭한 디자인과 창의성 추구'라는 레드닷의 모토를 기반으로 하는 이 상은 스마트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화웨이의 지속적인 혁신 노력을 보여주는 증거다. 화웨이는 우수한 디자인 품질을 보장하는 존중받는 국제 인증인 레드닷 어워드를 향해 경쟁한 수천 개 업체 중 올해 수상 영광을 안은 소수의 업체 중 하나다.



'스크린의 제일 왼쪽'에 위치하는 HUAWEI Assistant · TODAY는 화웨이의 스마트폰에 삽입된 개인 비서로,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없이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신속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화웨이와 HONOR 모바일 기기 사용자는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밀기' 동작으로 간단하게 이 기능을 시작할 수 있다. 스마트 비서인 Assistant · TODAY는 사용자에게 서비스와 정보가 필요한 시점과 장소에서 해당 서비스와 정보를 찾도록 지원함으로써, 새로운 차원의 지능형 성능을 발휘한다. 올 2분기 HUAWEI Assistant · TODAY는 170개 국가와 지역에서 매일 2억1천만 MAU(월간 활성사용자)의 삶을 더 쉽고 편리하게 해준다.

제품 디자인 관점에서 보면 HUAWEI Assistant · TODAY는 원활하고 지능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Assistant · TODAY는 단 한 번의 터치로 검색과 발견, 신속한 접근, 스마트 서비스 역학 및 콘텐츠 추천 같은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여러 앱 간의 장벽을 없앤다. 또한, Assistant · TODAY는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더 직관적이고 최적의 상태로 만드는 '추천'을 제공하고자 사용자의 선호 경향을 파악한다.

HUAWEI Assistant · TODAY 사용자는 관심 있는 대상에 관한 맞춤 뉴스피드를 스캔하는 동시에 자신의 스마트폰에서 모든 앱, 설정 및 파일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HUAWEI Assistant · TODAY의 핵심 기능은 사용자의 수요와 구체적인 사용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알림과 암시 정보를 보여주는 스마트 서비스 카드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위치 기반의 여행 카드로 핵심 여행에 대한 세부 정보와 업데이트를 실시간으로 받는 한편, 좋아하는 스포츠팀의 최신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HUAWEI Assistant · TODAY는 사용자에게 일상생활을 개선할 더 많은 스마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화웨이는 사용자의 관점에서 제품 경험을 끊임없이 최적화함으로써 이를 완벽하게 만들고, 이를 통해 모든 사용자에게 일상 활동을 지원하는 개인 비서와 유사한 경험을 제공한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1955년 독일에서 제정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독일) 및 IDEA 국제 디자인 우수상(아메리카)과 더불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다. 18,000개가 넘는 제품이 출품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우수한 디자인을 증명하는 가장 인기 많은 품질 표시로 국제적인 입지를 쌓았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수상작은 연감, 박물관 및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red-dot.de를 참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817/2886934-1-a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817/2886934-1-b

출처: 화웨이(Huawei)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