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HiPhi, 독점적인 차량 향수 개발하고자 Givaudan과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20-08-18 19:50  

[PRNewswire] HiPhi, 독점적인 차량 향수 개발하고자 Givaudan과 파트너십 체결

(상하이 2020년 8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Human Horizons의 고급 순수 전기차 브랜드 HiPhi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향과 향수 기업 Givaudan이 HiPhi만의 고유한 차량 향수를 만들고자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Givaudan과 손을 잡은 최초의 신에너지 차량 브랜드인 HiPhi는 향수 개발의 미래를 자극하는 새로운 성분과 기술 혁신을 사용함으로써, 혁신적인 신제품을 공동 개발하고자 이처럼 훌륭한 향수 업체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탐험, 자유, 창작(to explore, to be free and to create)"이라는 HiPhi의 브랜드 정신과 "조화로운 다양한 세상(a diverse world in harmony)"이라는 HiPhi의 비전은 "매일 어디에서나 창작을 통해 감정을 불어넣는다(to inspire emotion through creation every day, everywhere)"는 Givaudan의 정신 및 비전을 보완한다.

HiPhi CEO 겸 설립자 Ding Lei는 "Givaudan은 풍부한 혁신 유산으로 시장 선두주자가 됐고, 이를 바탕으로 사업의 미래를 도모하고 있다"라며 "고급 향수를 통해 HiPhi 차량을 위한 짜릿한 몰입 경험을 선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Givaudan은 이 약속을 이행하고자 학계, 스타트업, 기술 공급업체 및 연구소 같은 외부 기관과 협업에 들어갔다. HiPhi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향수 제조의 전통적인 한계를 넘어 확장되는 방식으로 혁신 문화를 전파할 것으로 기대된다.

Givaudan CEO Gilles Andrier는 "자사의 향수가 신에너지 차량 영역으로 통합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면서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고자 HiPhi와 협력하고, 후각을 통해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HiPhi 향수 시스템은 두 가지 선별된 향수를 선보인다. 이 두 가지 향수는 파리에 위치한 세계적인 전문 향수 학교 Givaudan Perfumery School에서 유명한 향수 제조사가 독점 개발했다.

또한, HiPhi 구매자는 다른 향수를 이용하거나, 심지어는 특별 개발 향수를 주문해서 자신만의 개성으로 설계된 향에 흠뻑 빠지는 사치를 누릴 수도 있다. 개별 향수 홀더는 한 번에 3가지 향수를 담을 수 있다.

Givaudan은 250년 동안 고급스러운 품질의 향수와 향을 조제했으며, 향과 맛 부문에서 혁신을 단행하고 유행을 선도했다. 1946년에 개교한 Givaudan Perfumery School은 현대적인 향수 제조 훈련 표준을 세웠고, 과거와 현재에 걸쳐 수많은 국제 향수 제조사를 훈련시켰다.

Givaudan Perfumery School은 유산과 혁신 간에 완벽한 균형을 맞추고, 전통적인 학습 기법에 최첨단 도구와 기술을 통합한다. 스위스 베르니에에 본사가 위치한 Givaudan은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Givaudan Fragrances는 LVMH, 케링 및 에르메스 같은 명품 업체가 오랜 세월 선택한 향수업체라는 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향수의 세계는 매우 창의적이지만, 여전히 과학과 기술에 뿌리를 두고 있다. HiPhi는 다차원적인 감각 경험의 여러 가능성을 지속해서 탐색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후각을 바탕으로 HiPhi 차량을 위한 창의적인 혁신과 최고의 몰입 경험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첫 번째 모델인 'HiPhi X'는 2020년 말까지 소량 생산되고, 2021년에 고객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HiPhi 브랜드 소개
HiPhi는 Human Horizons가 만들고, 사용자가 개선시키는 고급 브랜드다. HiPhi X는 경량 하이브리드-알루미늄 구조의 전기차(EV)다. 또한, HiPhi X는 Human Horizons의 EV 제품에서 지속가능성을 더 높이고자 비건 가죽을 채택하고, 재활용 소재를 이용함으로써 지속가능성을 도입했다.

Human Horizons 소개
Human Horizons는 미래 지향적인 스마트 차량의 산업화를 비롯해 혁신적인 주요 지능형 이동성 기술을 연구 및 개발하고자 설립됐다. 그뿐만 아니라 Human Horizons는 스마트 운송 기술도 개발하고, 인간의 이동성을 새로 정의할 스마트 도시 개발에도 일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818/2887129-1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713/2855724-1LOGO
Logo

출처: Human Horizon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