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Polyplastics, 신제품 DURANEX(R) PBT 그레이드 출시

입력 2020-09-16 18:20  

[AsiaNet] Polyplastics, 신제품 DURANEX(R) PBT 그레이드 출시

-- 가수분해 내성과 열 충격 성능 향상

AsiaNet 85575

(도쿄 2020년 9월 16일 AsiaNet=연합뉴스) Polyplastics 그룹이 신제품 그레이드 DURANEX(R) polybutylene terephthalate(PBT) 수지를 출시했다. 이 신제품은 다양한 용도에서 훨씬 더 우수한 가수분해 내성과 열 충격 내성을 제공한다. DURANEX(R) 201HR은 부품의 장기적인 신뢰도를 보장하고, 자동차 시장에서 DURANEX(R) PBT의 침투율을 확장시킬 신제품이다.

(이미지: https://kyodonewsprwire.jp/prwfile/release/M100475/202009074010/_prw_PI1fl_8afPigC9.jpg)

가수분해 내성은 수지의 분자 구조에서 문제가 되는데, DURANEX(R) 201HR은 그러한 가수분해 내성을 극적으로 높이는 공극 소재다. 또한, DURANEX(R) 201HR은 전통적인 PBT 수지의 우수한 기계 및 조형 특정을 유지시킨다. 습도가 높은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DURANEX(R) 201HR은 다양한 제품의 사용 수명을 늘릴 수 있다. 특히 가혹한 작동 환경에서 사용되는 자동차 연결 장치에 매우 적합하다.

DURANEX(R) 201HR은 열 충격 사이클 테스트로 압력을 낮추는 것은 물론, 수지의 강도를 높임으로써 열 충격 내성을 크게 높이는 Polyplastics의 DURANEX(R) LT 시리즈를 보완한다. 이 제품의 성능은 열 충격 내성 측면에서 최고의 수지로 알려져 있는 polyphenylene sulfide(PPS) 수지보다도 높다.

DURANEX(R) LT 시리즈는 삽입 조형을 촉진하고, 가수분해 내성이 특히 우수해 다양한 제품에서 고성능 및 사용 수명 연장을 위한 잠재력을 발휘시킨다. 이 그레이드는 또한 전통적인 PBT 수지를 사용할 수 없는 다양한 부품에도 사용할 수 있다. DURANEX(R) LT 소재 시리즈는 가혹한 사용 환경에 노출되는 전력 모듈, DC/DC 변환기, 모터 단열기 및 EPS 시스템의 부품에 특히 적합하다.

DURANEX(R) LT530HR은 유리가 30% 채워진 수지다. LT530FR은 난연성을 제공하며, 유리가 30% 채워진 그레이드다.

참조: https://www.polyplastics.com/en/product/lines/pbt_long-term/index.html

Polyplastics 소개
Polyplastics Co., Ltd.는 엔지니어링 열가소성 플라스틱 개발과 생산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Polyplastics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POM, PBT, PPS, LCP, GF-PET, COC 등을 포함한다. Polyplastics는 글로벌 POM 및 LCP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50년이 넘는 경험을 축적한 Polyplastics는 계속 변화하는 국제 시장에 대비해 첨단 솔루션을 구축하는 견고한 R&D, 생산 및 영업 자원 국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다.

DURANEX(R)은 일본과 기타 국가에서 Polyplastics Co., Ltd.의 등록 상표다.

자료 제공: Polyplastics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