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GAC 그룹, 베이징 오토쇼에서 최신 기술 선보이며 국제적 경쟁력 입증

입력 2020-10-06 17:21  

[PRNewswire] GAC 그룹, 베이징 오토쇼에서 최신 기술 선보이며 국제적 경쟁력 입증

(광저우, 중국 2020년 10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달 26일, 2020 베이징 국제모터쇼(Beijing International Automotive Exhibition)(베이징 오토쇼)가 막을 올렸다. 베이징 오토쇼는 올해 개최된 소수의 자동차 박람회 중 하나다. 이 행사에서 GAC 그룹은 신세대 동력기술인 'Mega Wave Power'와 컨버터블 쿠페 컨셉 스포츠카 'ENPULSE'를 선보이면서 업계와 소비자의 주목을 받았다.



새로운 동력기술 'Mega Wave Power', 세계 최고의 엔진 열 효율성

베이징에서 GAC 그룹은 새로운 동력기술인 'Mega Wave Power'를 선보였다. 이는 더 높은 동력, 더 빠른 반응성, 더 낮은 연료 소비량을 자랑하는 신세대 구동 장치 제품이다. 연구개발에 12년을 투자한 'Mega Wave Power'는 완전한 동력 제품 구조를 개척했다. 4세대 2.0ATK 엔진은 열 효율성 42.10%로 독자적인 인증을 획득하고, 세계적인 휘발유 엔진 기준을 상회했다. GAC는 이 플랫폼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에너지 절감 이동성 솔루션을 제공할 다양한 신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다.

2020 베이징 오토쇼에서 GAC 그룹의 컨버터블 쿠페 ENPULSE가 큰 기대 속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실리콘 밸리에 위치한 GAC 연구개발센터에서 설계된 이 순수 전기 스포츠카는 공기역학적인 설계와 스포티한 재능에 새로운 '전기 발광' 페인트를 결합해 실내·외 설계 사이에서 시너지 효과를 낸다. 그뿐만 아니라, AR-HUD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마치 게임과 같은 주행 경험을 창의적으로 구현한다.

GAC 그룹은 선진 기술과 진취적인 제품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GAC 그룹의 높은 경쟁력을 보여준다. GAC 그룹 사장 Feng Xingya는 "자사의 모든 혁신은 고객을 위한 것이며, 그 핵심은 가치를 더하는 것"이라며 "자사는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제품, 기술 및 서비스에서 더 많은 고객 가치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GAC는 정밀 기술을 향한 열정과 사업을 진행하는 고객 지역화를 바탕으로 성공을 거뒀다. GAC는 이를 통해 업계에서 최고의 비용 효과성을 자랑하는 고가치 비용효과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했다. 이와 같은 성공 사례로는 GPMA, GAC의 새로운 글로벌 모듈성 플랫폼 AdiGO, 상호연결된 스마트 주행 에코시스템 및 제품을 강화하는 동력기술 등이 있다.

소비자가 'GAC 기술', 'GAC 품질' 및 'GAC 서비스'를 인정하는 가운데, GAC 그룹은 국제화에 전념하고 있다. GAC 그룹은 두 가지 핵심 사항인 '기술 혁신'과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최고의 이동성 경험을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1005/2939330-1

출처: GAC MOT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