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바로 지금 타임 아웃이 세계에서 가장 멋진 동네 40곳을 공개합니다

입력 2020-10-07 00:24  

[PRNewswire] 바로 지금 타임 아웃이 세계에서 가장 멋진 동네 40곳을 공개합니다

-- 타임 아웃은 재미, 음식, 문화 그리고 공동체 의식을 기준으로 매년 세계 최고의 동네를 선정합니다

(런던 2020년 10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타임 아웃은 오늘 세계에서 가장 멋진 동네 40곳을 공개했습니다: 이곳들은 혼란의 2020년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한 지원과 친절이 훌륭한 현지 문화, 음식, 재미와 균형을 이룬 곳들입니다.

2018년 이후, 매년 3만 8천 명 이상의 전 세계 도시 거주자를 대상으로 타임 아웃 인덱스(Time Out Index) 설문 조사를 통해, 자신들의 도시에서 시간을 보내기 가장 좋은 곳을 조사해서 동네들을 선정해왔습니다. 올해 순위를 선정하기 위해, 타임 아웃의 편집자 및 전문가들의 전 세계적 네트워크는 훌륭한 분위기, 음식, 음료, 밤 문화, 독립적 문화뿐만 아니라, 공동체 의식도 고려하여, 주민들이 도시의 정신을 대표하는 지역 공동체와 지역 기업에 대해 무조건적인 사랑과 지원을 보여준 지역에 높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멋진 동네라는 명예를 차지한 곳은 바르셀로나의 에스케라 데 에샴플레(Esquerra de l'Eixample) 입니다. 카탈루냐 수도에 위치한 주거 지역이라는 이미지에도 불구하고, 2020년에는 이웃들이 봉쇄 기간 동안 발코니에서 대규모 댄스파티를 조직하는 Hidrogel Sessions과 같은 주도권을 발휘해서 놀라운 공동체 의식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지역사회가 운영하는 에스빠이 게르마네테스(Espai Germanetes) 정원과 같은 중요한 모임 공간과 세계 최초의 성 소수자 매거진 키오스크인 오드 키오스크(Odd Kiosk)와 같은 훌륭한 독립 기업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타임 아웃의 국제 편집자 제임스 매닝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올해 선정된 세계에서 가장 멋진 동네들은 여러분이 다음으로 가고 싶을 만한 여행지들이 아니라, 도시 생활의 방향을 제시하는 가장 멋진 장소들이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이웃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며, 이곳들이 바로 독립적 사업, 지역 문화, 지역주민들의 주도권 덕분에 도시의 정신이 선명하게 드러나 보이는 곳입니다. 이 목록을 도시 거주자들의 힘, 정신, 회복력에 대한 세계적인 외침이라고 생각해 주십시오."

타임 아웃은 도시 거주자들이 #LoveLocal 태그를 사용해서 나만의 명소를 공유하기를 추천합니다.

Timeout.com/coolest-neighbourhoods에서 전체 목록을 확인하세요.

1. 에스케라 데 에샴플레, 바르셀로나
2. 다운타운, LA
3. 삼서이보, 홍콩
4. 베드퍼드스타이베선트, 뉴욕
5. 야라빌, 멜버른
6. 베딩, 베를린
7. 샹시베이루/캉딩루, 상하이
8. 데니스툰, 글래스고
9. 호-마레, 파리
10. 매릭빌, 시드니
11. 베흐덩, 몬트리올
12. 칼라마야, 탈린
13. 한남동, 서울
14. 봉퓜, 포르토
15. 고스트타운, 오클랜드
16. 츄라샤먄, 방콕
17. 알발라드, 리스본
18. 노르트, 암스테르담
19. 센트로, 상파울루
20. 홀레쇼비체, 프라하
21. 라바피에스, 마드리드
22. 오프비, 라고스
23. 나바르테, 멕시코시티
24. 업타운, 시카고
25. 리틀 파이브 포인트, 애틀랜타
26. 윈우드, 마이애미
27. 피브즈버러, 더블린
28. 뇌레브로, 코펜하겐
29. 부기스, 싱가포르
30. 공관, 타이베이
31. 소호, 런던
32. 빈탄, 호찌민시
33. 멜빌, 요하네스버그
34. 카부토초, 도쿄
35. 포르타 베네치아, 밀라노
36. 타만 파라마운트, 쿠알라룸푸르
37. 알스톤, 보스턴
38. 밴드라 웨스트, 뭄바이
39. 아르나붓쿄이, 이스탄불
40. 밴자르 나기, 우붓

언론사 연락처:
pr@timeout.com

사진[https://www.dropbox.com/sh/0y9o8tai8e9bqos/AADN6pWB7M3kDm0PzcKHrNXYa?dl=0]

타임 아웃 그룹 plc 정보
타임 아웃 그룹은 사람들이 도시를 최고로 탐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지원하는 글로벌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입니다. 디지털 및 물리적 실체는 웹 사이트, 잡지, 라이브 이벤트 및 타임 아웃 마켓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타임 아웃은 58개국 328개 도시에 걸쳐 최고의 음식, 음료, 음악, 연극, 예술, 여행 및 엔터테인먼트를 중심으로 엄선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AIM에 등록된 타임 아웃은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출처: Time Out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