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이번 주말 대형마트서 김장 준비하세요"

입력 2020-11-14 07:15  

[주말N쇼핑] "이번 주말 대형마트서 김장 준비하세요"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이번 주말 백화점은 의류와 와인, 식품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대형마트는 김장철을 맞아 김장 재료를 내놓는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타이어와 세제,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엘리든, 파슨스, 시시호시 등 롯데백화점의 자체브랜드(PB) 10개의 의류와 식품, 생활용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화장품 브랜드 베네피트의 틴트, 블러셔 등 색조 화장품을 20~60% 저렴하게 내놓는다.
잠실점은 오는 19일까지 와인 특가 행사를 연다. 24병 한정 수량으로 나온 산타리타 트리플C는 5만원대에 판매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오는 18일까지 라우렐, TAG, 브룬스바자 등 TV홈쇼핑 인기 브랜드의 겨울 의류를 최대 90% 저렴하게 내놓는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와코루, 바바라, 비너스 등 란제리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와코루 내의는 7만원대, 비너스 내의는 3만원대다.
미아점은 올젠, 블랙야크 등 남성 아웃도어 브랜드의 겨울 이월상품을 최대 60% 저렴하게 선보인다.
판교점은 쉬즈미스 등 여성 패션 브랜드의 외투를 특가에 내놓는 행사를 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이달 19일까지 여성 의류 브랜드 노니에르의 팝업 스토어를 연다.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80명까지 노니에르 레깅스를 증정한다.
강남점은 19일까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 바이어가 뽑은 최고의 맛집 김밥과 떡볶이를 선보인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끈 계란 김밥과 SBS TV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된 쌀 떡볶이를 만나볼 수 있다.
▲ 이마트 = 창립 27주년을 기념해 신세계 포인트 회원에게 방어회(480g)를 20% 할인한 1만4천원대에 판매한다. 고품질 샤인머스캣과 감자 등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알타리, 부추, 쪽파, 봄동, 말린 고추 등 김장 재료도 20~25%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 포인트 회원에게는 2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 홈플러스 = 김장 재료와 관련 용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김장백서' 기획전을 연다.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절임 배추와 무, 김치 양념 등을 20% 할인한다. 고춧가루와 배 등 속 재료도 2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락앤락, 글라스락 등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의 김치통과 채칼, 고무장갑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포기김치(3.3㎏)는 1만7천원대, CJ제일제당 비비고 포기김치(3㎏)는 1만9천원대에 살 수 있다.
▲ 롯데마트 = 영월과 해남 지역의 절임 배추를 1박스(10㎏)당 2만원대에 선보인다. 김장용 생굴과 무, 홍성 마늘 등 김장 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농산물 우수관리인증(GAP)을 받은 느타리버섯(500g)과 뿌리를 손질한 새송이버섯(600g)을 각각 2천원대에 판매한다. 친환경 고구마(1.5㎏)는 9천원대, 친환경 토마토는 1봉(1㎏)에 1만1천원대다.
제주 생물 갈치를 대 2마리 기준 9천원대에 판매하고, 생 민물장어(600g)는 2만7천원대에 선보인다. 엘포인트 회원은 굴비(10미)와 완도 전복(대 4마리)를 각각 8천원대, 9천원대에 살 수 있다.

▲ G마켓 = 미쉐린, 피넬리, 브리지스톤 등 수입 타이어 브랜드의 상품을 해외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연다. 모든 제품은 무료 배송된다. 피넬리 스노타이어는 46만원대, 브릿지스톤 스노타이어는 47만원대에 살 수 있다.
▲ 옥션 = 오는 15일까지 독일 생활용품 브랜드 헨켈의 인기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버넬 섬유유연제와 프릴 주방세제 등이다. 모든 회원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12% 중복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1만5천원 할인되는 15%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 G9 = 오는 15일까지 뼈 없는 양념 닭발, 구기자차 등 코리아세일페스타의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든 고객에게 하루 3회 발급받을 수 있는 17%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준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