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온라인몰, 소상공인·중소기업 상품 할인 판매

입력 2020-11-28 07:00  

[주말N쇼핑] 온라인몰, 소상공인·중소기업 상품 할인 판매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11월 마지막 주말 백화점은 가구와 이월 의류 상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 응원용 상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제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다음 달 6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다우닝 쇼파' 진열 상품전을 열고 4인용 소파, 리클라이너 등을 판매한다.
잠실점은 28일 오후 6시 롯데온의 '롯데백화점 100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인 코나모르와 보니볼라의 핸드백을 특가 판매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29일까지 덴마크 가구 브랜드 '다나무'의 실내외 가구를 20∼5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29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겨울 리빙 특가전'을 열고 식기·침구·주방용품 등을 판매한다.
목동점은 같은 기간 유플렉스 지하 2층 행사장에서 영캐주얼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폴햄, 테이트, NBA, 레코브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판교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킨록앤더슨' 브랜드의 의류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 신관 1층에서는 다음 달 3일까지 30년 이상 경력 장인들이 최상의 가죽 소재로 맞춤 제작을 하는 가방 브랜드 '아서앤그레이스'의 팝업 행사를 연다.
강남점 지하 1층에서는 다음 달 2일까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초콜릿과 찹쌀떡 등을 판매한다.
◇ 홈플러스 = 다음 달 2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신선 먹거리와 간편식, 주류, 홈트레이닝 용품 등 4천500여종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한다.
시그니처 요가 매트 등 올해 가장 인기를 끈 홈트레이닝 상품을 선별해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 롭스 =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다음 달 3일까지 올해 마지막 세일 행사로 메이크업 제품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2천300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한 엘포인트 회원에게 260여개의 미니 게임이 들어있는 휴대용 게임기인 '레트로 미니 오락기'를 선물로 준다.
◇ 옥션 = 29일까지 '생활생필 패션뷰티' 기획전을 열고 중소기업유통센터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무선 안마기, 시력보호 발광다이오드(LED) 스탠드, 탈모샴푸 등을 판매하며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10% 중복 할인 쿠폰을 준다.
◇ 위메프 = 다음 달 11일까지 서울시 소상공인 우수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슈퍼서울위크' 행사를 한다.
패션, 뷰티, 식품, 가전, 잡화 등 서울시 소재 소상공인의 상품 1만여종을 판매하며 구매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쿠폰을 준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