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스타벅스, 건강한 새해 기원 '홀 그레인 오트 라떼'

입력 2021-01-02 08:00  

[금주신상] 스타벅스, 건강한 새해 기원 '홀 그레인 오트 라떼'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건강한 한 해를 기원하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중 '홀 그레인 오트 라떼'는 귀리·현미·보리·흑미·백태 등 곡물을 담은 오트밀크에 백앙금으로 달콤한 맛을 낸 음료다. 흑임자 찹쌀떡이 들어가 쫄깃한 식감이 있는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와 블론드 에스프레소 크림 위에 바닐라 커피 칩을 뿌린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등도 함께 선보였다.


▲ 파스쿠찌는 2021년 '하얀 소의 해'를 맞아 신제품 '백(白) 밀크셰이크'를 내놨다. 이 제품은 '순백의 하얀 새해! 새해 복 많이 받으소!'를 콘셉트로 이탈리아 전통 천일염 젤라토와 고소한 우유를 섞어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낸다. 오는 8∼9일 해피포인트 앱에서 이 음료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추가로 주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 국순당은 전통주 '백세주'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백세주 조선하이볼 기획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백세주 500㎖ 4병, '조선하이볼' 로고가 새겨진 400㎖ 하이볼 잔 1개로 구성됐다. 조선하이볼 잔에 얼음을 채우고 백세주 150㎖, 토닉워터 75㎖, 레몬 4분의 1 조각을 짜서 넣고 섞으면 '조선하이볼'이 된다.


▲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은 '김치만두설렁탕'과 '김치만두'를 한정 출시했다. 김치만두설렁탕은 떡국 떡과 김치만두를 사골육수로 끓여냈다. 설렁탕에 들어가는 김치만두는 돼지고기와 함께 김치, 두부, 부추, 양파, 마늘 등 국내산 재료를 참기름에 버무려 만들었다.


▲ 샘표는 IPA(인디아 페일 에일) 맥주 제조사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와 손잡고 '질러 맥주'를 선보였다. 질러 맥주는 달콤 짭짤한 맛으로 맥주와 어울리는 '질러 직화풍 BBQ' 육포의 디자인을 IPA 맥주에 반영한 상품이다. 맥주 캔에는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질러 브랜드의 슬로건을 넣었다.


▲ 이디야커피는 '딸기 라떼',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 등 딸기 음료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국산 딸기와 우유가 어우러진 맛이다.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는 딸기의 달콤함에 패션티의 향긋함과 라임의 상큼함을 더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