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종합광고회사 이노션[214320] 월드와이드는 한국야쿠르트가 출범시킨 온라인몰 '프레딧'의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레딧은 한국야쿠르트가 '정직한 신선, 유기농 선별'을 콘셉트로 지난해 말 론칭한 온라인 종합쇼핑몰로, 천연·유기농·비건(VEGAN) 인증 식품과 생활용품을 취급한다.
이노션은 프레딧 론칭 광고 영상 '신기한 샵'편에서 타사 온라인몰과 프레딧의 차별점을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
선반을 가득 채운 제품들이 사라지는 모습을 통해 '비움의 미학'이라는 프레딧의 정체성을 강조했다고 이노션은 설명했다.
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