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백화점 가을 상품·온라인몰 추석 선물 할인

입력 2021-09-04 08:00  

[주말N쇼핑] 백화점 가을 상품·온라인몰 추석 선물 할인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9월 첫 주말을 맞아 유통업체들은 다양한 가을 상품 행사를 기획했다. 백화점은 가을 침구류와 의류 할인전을 열고, 온라인 쇼핑몰은 추석 선물세트를 할인가로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노원점은 5일까지 4층 행사장에선 가을·겨울 침구류를 할인 판매한다. 미아점은 9일까지 '가을 패션 균일가전'을 열어 오조크·지지피엑스·리바이스바디웨어·올젠·예작 등의 브랜드 의류를 균일가로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5일까지 5층 행사장에서 '가을 골프웨어 제안전'을 열어 티셔츠·바지·재킷 등을 할인한다. 신촌점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씰리침대·다우닝·디자인벤처스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를 한다. 판교점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구두 종합 상품전'을 열어 고세·닥스 구두·락포트의 남녀 구두를 판매한다.
▲ 롯데마트 = 4일 전 점포에서 샤인머스캣(1.5㎏)을 1만9천900원에 3천 박스 한정 판매한다. 4~5일에는 천도복숭아(1.5㎏)를 7천990원에 특가 판매하는 등 주말 동안 '일별 한정 특가' 행사를 연다. 또 8일까지 미국산·호주산 소고기를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20~30% 할인한다.


▲ 롯데온 = 15일까지 신선식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하는 '온마음, 한가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신선식품부터 단독 기획 상품, 산지 직송 상품 등을 한자리에 모았다.


▲ G마켓 = '한가위 빅세일' 행사를 열어 신선식품을 최대 37% 할인한다. '1++ 한우 등심+채끝 패키지', '법성포 보리굴비' 등을 명절 선물로 준비했다. 집에서 명절을 보내는 이들을 위한 반찬류도 있다. 전 고객에게 '20% 할인쿠폰' 2종을 매일 제공하고, 행사 기간 1회 제공하는 최대 10만원 혜택의 깜짝 보너스 '20% 할인쿠폰'도 있다.


▲ G9 = 이달 말까지 '해외직구TV' 기획전을 열어 인기 직구 TV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모든 회원에게 아이디(ID)당 1일 1회 '5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11번가 = 5일까지 이미용 가전 브랜드 '비타그램'의 인기 모델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갈바닉 피부 관리 마사지기, 피지 압출기, 진동 클렌저, 휴대용 구강 세정기, 눈썹·코털 정리기 등을 판매한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