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15년만에 '파밀리에' 브랜드 새단장

입력 2022-02-03 11:01  

신동아건설, 15년만에 '파밀리에' 브랜드 새단장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신동아건설은 자사 주거시설 브랜드 '파밀리에'를 새로 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는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과 주택시장 내 수주 경쟁력 확보를 위해 파밀리에 브랜드 디자인을 단장했다"며 "브랜드의 심볼·워드마크·색상을 모두 바꾸고, 변화된 가족의 의미를 재해석해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재정립했다"고 소개했다.
신동아건설은 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 타운하우스 등 모든 주거 상품에 바뀐 파밀리에 브랜드를 통합 적용할 방침이다.
새 브랜드는 영등포구 신길5동 지역주택조합, 신진주역세권 타운하우스 등 올해 분양 예정 단지부터 순차로 사용될 예정이며 이미 착공한 현장에도 적용 방안을 검토 중이다.
신동아건설은 앞서 2002년 파밀리에 브랜드를 처음 도입한 이후 2007년 한 차례 단장을 거쳤으며 이번에 약 15년 만에 브랜드를 재단장했다.
redfla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