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국내 최대 리빙디자인 전시회서 이노빌트 브랜드 홍보

입력 2022-02-23 17:22  

포스코, 국내 최대 리빙디자인 전시회서 이노빌트 브랜드 홍보
이노빌트 얼라이언스·포스코강판,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포스코[005490]의 이노빌트(INNOVILT) 브랜드를 사용하는 협력사들과 포스코강판이 23∼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포스코가 밝혔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관련 전시회로, 리모델링 및 인테리어와 관련된 최신 디자인과 제품들이 발표되는 무대다.
이번 전시회에서 포스코강판은 프리미엄 컬러강판 브랜드인 인피넬리(INFINeLI) 제품을 소개한다.
인피넬리 제품으로는 고내식강판인 포스맥(PosMAC) 위에 목재나 석재의 이미지와 질감을 구현한 프린트강판,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항균컬러강판, 화재 시 유해가스 배출이 적은 불연강판 등이 있다.
또 리스퀘어(LISQUARE), 아이솔라(I-Solar)에너지, 덱스퀘어(DEXQUARE), 나팔(NAPAL) 등 이노빌트 얼라이언스 회원사들은 포스코의 고품질 친환경 철강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노빌트 얼라이언스는 포스코 이노빌트 인증을 받아 브랜드 사용권 협약을 맺은 고객사·브랜드 연합을 말한다.
리스퀘어는 석재·목재 패턴의 인피넬리 제품으로 만든 가구, 나팔과 협업해 만든 스피커 내장 싱크대 등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탑재한 주방가구를 선보인다.
아이솔라에너지는 곡면시공이 가능한 플렉서블 모듈을 적용해 태양광 발전량을 높이면서 디자인적으로도 뛰어난 아이루프 플러스(I-Roof Plus), 차양 효과와 자가발전이 동시에 가능한 아이블라인드(I-Blinds), 미래형 태양광 전기차 충전 시스템 아이카포트(I-Carport) 등을 전시한다.
이노빌트는 포스코가 2019년 선보인 친환경 강건재 통합브랜드로, 포스코 강재가 100% 사용된 강건재 고객사의 제품 중 기술성·시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이노빌트 제품으로 인증한다. 현재 총 208개의 건축구조, 도로·교량, 지반·기초 분야 제품들이 인증을 받았다.
bry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