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재택근무를 끝내고 다시 사무실로 출근하는 기업들이 늘면서 남성 오피스룩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거리두기가 해제된 전후 기간인 지난달 4일부터 이달 1일까지 남성복 매출이 전월 같은 기간보다 31% 신장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일 방송된 남성 슬랙스와 블레이저 등 오피스룩 방송은 주문금액이 16억원에 달했다.
CJ온스타일은 이런 추세를 고려해 남성복 관련 방송 편성을 전월보다 약 50%가량 확대하고 브룩스 브라더스, 다니엘 크레뮤 등을 선보인다.
CJ ENM[035760] 브랜드 사업2팀 최경식 팀장은 "재택근무와 원마일웨어 강세로 잠시 주춤했던 남성 오피스룩 수요가 최근 출근, 결혼식, 모임 등으로 인한 외출이 맞물리며 자연스레 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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