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캠핑가기 좋은 날씨…나들이용 먹거리 할인 판매

입력 2022-05-14 07:00  

[주말N쇼핑] 캠핑가기 좋은 날씨…나들이용 먹거리 할인 판매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주말 대형마트들은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을 겨냥해 나들이용 먹거리와 캠핑용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069960] = 무역센터점은 15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영패션 상품전을 열고 '써스데이아일랜드'·'톰보이'·'시슬리' 등 브랜드의 의류 상품을 판매한다.
더현대 서울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구찌'·'톰포드'·'레이밴' 등 브랜드의 선글라스 아이템을 선보인다.
목동점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탠디의 여성·남성 구두 제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 홈플러스 = 18일까지 캠핑·나들이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미국산 초이스 등급 소고기 척아이롤과 부채살을 40%, 꽃갈비살은 30% 각각 할인 판매한다. 골드망고와 애플망고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마하차녹 무지개 망고'와 '씨없는 혼합포도'는 각각 2천원씩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자체 브랜드인 '시그니처'를 비롯해 하림[136480]과 프레시지 등의 밀키트 상품 53종은 2개 이상 구매 때 20% 할인 판매한다.
▲ 롯데마트 = 25일까지 캠핑 먹거리와 캠핑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18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1+등급 한우' 전 품목을 40% 할인 판매한다. 냉장·냉동 밀키트와 샌드위치·닭강정 피크닉 세트 등 나들이용 핑거푸드 등도 선보인다. 리빙 자체브랜드(PB) 룸바이홈의 쿠션과 매트, 가리개 커튼 등 '감성캠핑 패브릭 시리즈'는 20% 할인 판매하며 파이렉스 카페 커피용품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 11번가 = 유한킴벌리와 함께 전국의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생리대를 지원하는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18일까지 진행한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 내추럴 코어', '화이트 네이처포레' 등 캠페인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며 고객 구매 수량만큼 생리대가 적립돼 기부된다.
▲ 롯데하이마트[071840] = 22일까지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의 헤어드라이어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50대 한정으로 송풍구 부분에 한글, 영문, 아이콘을 포함해 최대 8자까지 문구를 넣을 수 있는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