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악뮤와 트레일블레이저 브랜드 캠페인 전개

입력 2022-06-07 09:33  

쉐보레, 악뮤와 트레일블레이저 브랜드 캠페인 전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한국GM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2023년형 트레일블레이저 출시를 기념해 남매듀오 악뮤와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쉐보레는 악뮤와 함께 제작한 컬래버레이션(협업) 음원과 TV 광고를 공개한다.
캠페인의 타이틀곡 '렛츠 고 라이드'(Let's go ride)는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트레일블레이저를 타고 달리는 것을 모티브로 삼아 제작됐다.
가사에는 답답한 현실 속에서 매일 새 도전을 해야 하는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의 희망의 메시지가 녹아있다고 쉐보레는 전했다.
TV 광고에는 가상 프로덕션 기법을 활용해 악뮤가 2023년 신규 컬러인 새비지 블루 색상의 트레일블레이저를 타고 놀이동산, 하늘과 우주, 디저트 세상 등 메타버스 세계를 여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트레일블레이저와 악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과 CF는 TV, 유튜브, 소셜미디어 등에서 공개된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