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3사, 아이폰14 예약판매 시작…경품·퀵서비스 등 판촉 전쟁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09-30 10:15  

통신3사, 아이폰14 예약판매 시작…경품·퀵서비스 등 판촉 전쟁

통신3사, 아이폰14 예약판매 시작…경품·퀵서비스 등 판촉 전쟁

SKT-KT, 오전 퀵 배송…LGU+ 라이브 이벤트와 한정판 액세서리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오규진 기자 = 애플이 오는 7일로 예정된 신작 플래그십 모델 아이폰14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30일 예약 판매에 들어갔다.

통신 3사는 오전 배송이나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내세우며 아이폰 판매 경쟁에 나섰다.

SK텔레콤[017670]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1차 사전예약을 한 고객 선착순 5천 명에게 출시일에 아이폰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전 8시에 매장이 열자마자 예약한 아이폰을 받을 수 있는 '모닝픽'과 오전 중 빠르게 배송을 받아 볼 수 있는 '모닝퀵' 프로그램이다.

또 T다이렉트샵 사전 예약·개통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2(50명), 정품 케이스(900명), 애플 정품 액세서리 1만 원 할인 쿠폰(2천50명)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SKT는 청소년·청년층을 위한 1334 브랜드 '0'과 패션 플랫폼 'W컨셉'과 인기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의 가수 최예나가 함께 하는 '0 CONCEPT(컨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날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아이폰14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SKT 고객 중 총 4천200명을 추첨해 최예나가 0 컨셉에서 사용한 아이템과 W컨셉 40만 원 할인쿠폰(5명), W컨셉 20만 원 할인쿠폰(10명) 등 패션아이템과 쿠폰을 증정한다. 또 SKT 고객을 위한 W컨셉 14% 특별 할인 쿠폰도 선착순 2만 명에게 준다.

SKT는 또한 아이폰14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12일 딩고 뮤직과 함께 가수 크러쉬와 헤이즈가 참석하는 '0, 비긴 어게인' 미니 콘서트를 연다.

다음 달 7∼21일 진행되는 콘서트 참여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추첨해 동반 1인 포함 총 50쌍을 초대한다.



KT[030200]도 30일부터 아이폰14 시리즈와 애플 워치8 시리즈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서울 및 6대 주요 광역시에 거주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2천 명에게는 출시인 오전 퀵서비스로 제품을 배달하는 '굿모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KT는 아이폰14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내년 6월까지 애플TV+(플러스) 3개월 이용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아이폰14 구매자에게 기본으로 주어지는 3개월 혜택에 더해 최대 6개월까지 무료로 애플TV+를 즐길 수 있다.

KT 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면 데이터·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 프리미엄 결합 할인(25%)과 선택약정 할인(25%)도 적용된다.

아이폰 신제품을 구매한 뒤 티빙·지니 플러스 초이스 베이직 요금제에 가입하면 이 모든 혜택을 절반 가격인 월 4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디바이스 초이스 요금제로 애플 워치 SE를 24개월 할부로 구매하면, 매월 할부금을 50%씩 할인받을 수도 있다.

애플케어와 제휴한 '애플케어팩'에 가입하면 파손 보험과 배터리 교체가 무료다. 매월 아이클라우드 용량 50GB도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패션브랜드 '더 뮤지엄 비지터'와 협업한 아이폰14프로를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아이폰14 프로 256GB 딥퍼플과 더 뮤지엄 비지터 케이스, 더스트백, 양말, 배지로 구성됐다. 30일부터 선착순 100명의 사전예약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확인하면 된다.



LG유플러스[032640]는 다음 달 6일까지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유플러스 라이브' 방송에서 아이폰14 라인업 사전예약을 인증한 고객 중 회차별로 추첨을 통해 ▲ 에어팟 맥스 + 애플 워치8 41㎜ GPS ▲ 맥북에어 M1칩 모델 + 인케이스 맥북 파우치 ▲ 애플 워치 울트라 + 전용 밴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사전예약 기간에는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개통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천200명에게 한정판 애플 전용 액세서리 굿즈를 제공한다.

이는 '위글위글 X LGU+ 사전예약 한정판 굿즈'로, 인기 캐릭터인 '위글위글'과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 '무너'가 그려진 ▲ 레디백 ▲ 아이폰14 케이스 ▲ 아이패드 파우치 ▲ 에어팟 3세대 케이스 ▲ 키링 ▲ 스티커 4종으로 구성됐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14를 비롯해 어느 기종으로든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5G다이렉트65(월정액 6만5천 원, 부가가치세 포함)에 가입하면 애플 신제품 액세서리인 '애플워치 SE 2세대'나 '에어팟 프로 2세대' 중 하나의 할부금을 전액 할인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월정액 10만 5천 원(부가가치세 포함) '5G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가입자는 '에어팟 3세대'의 할부금을, 월정액 11만 5천 원(부가가치세 포함) '5G 프리미어 슈퍼' 이상 가입 고객은 '애플워치 SE 2세대'의 할부금을 전액 할인받을 수 있다.

sh@yna.co.kr,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