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쿠캣과 함께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를 겨냥한 'ㅋㅋ만두'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GS리테일은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으로 지난해 1월 푸드 미디어 기업 쿠캣을 인수하고 디저트, 식사, 반찬 등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ㅋㅋ만두는 쿠캣의 초성을 재미있게 표현한 것으로 GS25 HMR 중 수요가 가장 많은 만두를 20·30대 연령대 입맛에 맞게 개발한 상품이다.
편의점을 이용하면서 즉석에서 조리해 먹는 경우가 많아 간장 없이 먹기 좋도록 간을 맞춰 편의성을 높였다.
GS25는 돼지고기 함량을 27%로 높여 육즙을 풍부하게 했다고 설명했다.
ㅋㅋ만두는 27일부터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구매할 수 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