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캠페인을 한다고 7일 밝혔다.
캠페인은 영화감독 변영주, 범죄심리학 전문가 박지선, 작가 이슬아, 수영선수 정유인, 콘텐츠 크리에이터 규린이 참여한 미니 다큐멘터리로 제작됐다.
다큐멘터리는 5인이 생각하는 '나다움', '여성스러움'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지그재그 콘텐츠 탭이나 공식 유튜브에서 오는 8일 오후 6시부터 볼 수 있다.
지그재그는 15일까지 패션 브랜드 '미쏘'와도 세계 여성의날 기념 캠페인을 한다.
캠페인 기간 지그재그에서 미쏘 재킷을 구매하면 제품당 1천원을 자립 준비 여성의 사회 진출을 돕는데 쓴다.
이 밖에 페이백, 공유하기, 해시태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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