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저칼로리 제품 인기…그릭 요거트 매출도 증가

입력 2023-03-07 10:00  

홈플러스, 저칼로리 제품 인기…그릭 요거트 매출도 증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홈플러스는 기존 제품보다 칼로리를 낮추거나 건강에 신경 쓴 제품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한 달간 홈플러스에서 저칼로리 즉석밥과 라면 매출은 지난해 동월 대비 각각 190%와 33% 늘었다.
그릭요거트 품목은 지난해 3월부터 올해 2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2% 신장했다. 요거트 카테고리에서 그릭 요거트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도 15%를 넘어섰다.
홈플러스는 칼로리와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고객들이 늘면서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저칼로리 제품 라인 등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