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완연한 봄에 나들이 의류·신발 할인

입력 2023-03-18 07:00  

[주말N쇼핑] 완연한 봄에 나들이 의류·신발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완연한 봄을 맞아 유통업계는 패션 의류와 신발 등을 할인한다.
봄을 테마로 한 팝업 매장을 선보이고 원기 회복을 위한 보양식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 롯데백화점 = 19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한섬[020000], 삼성, 바바 등 6대 패션 그룹과 함께 봄 상품 할인전을 연다.
78개 브랜드 패션 의류를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별로 마일리지와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31일까지 캐릭터 브랜드 위글위글과 함께 봄 소풍을 테마로 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 현대백화점[069960] = 더현대서울에서는 19일까지 아디다스 종합 할인전을 열고,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한다.
신촌점에서는 봄나물 양념 할인전을 열고 양념 고추장과 간장, 식초 등을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위스키 페어를 열고 맥캘란, 발베니 등 15개 수입사의 프리미엄 위스키를 선보인다.
▲ 롯데마트 = 19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에게 한우와 호주산 쇠고기를 최대 50% 할인한다.
데친 문어와 활전복, 민물장어 등 수산 보양식은 40% 저렴하게 판매하고, 신선도 유지가 가능한 CA방식 저장양파는 농축산물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 롯데온 = 19일까지 스카이런 프리뷰 행사를 열고 언더아머, 뉴발란스, 나이키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를 할인한다.
따뜻한 날씨에 골프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골프 의류와 신발, 골프클럽 등을 모아 선보이고,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홈플러스 = 내달 2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쇼핑몰에 입점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몰빵데이' 행사를 연다.
전국 56개 매장에서 패션, 리빙, 식음 등 80여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하며 따듯한 날씨에 외부 활동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주요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도 할인한다.
▲ NS홈쇼핑= 티커머스 NS샵플러스에서 19일 패션, 액세서리, 인테리어 상품 등을 모아 특집 방송으로 선보인다.
봄나들이에 신기 좋은 신발과 야외 활동에 필요한 외투 등을 할인하고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황금 수저를 증정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