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오는 13일 국내 중소기업의 브랜드 성장을 위한 '틱톡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데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틱톡은 이날 틱톡 전문가와 인기 크리에이터를 초청해 국내 중소기업 및 브랜드가 틱톡에서 성공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모범 사례 및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잠재력을 갖춘 기업 및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한 특별한 노하우도 공유한다.
틱톡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데이는 총 5개 세션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첫 세션은 박중혁 틱톡 코리아의 SMB 총괄이 '크리에이티브 월드' 세션을 진행한다. 박 총괄은 틱톡을 처음 시작하는 중소기업과 브랜드를 위해 틱톡이 어떤 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왜 틱톡에서 창의적인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것이 브랜드 성공에 도움이 되는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틱톡 크리에이터 쉐리(@sherry.lim)와 소지희 틱톡 코리아 SMB 파트너십 매니저가 '크리에이티브 성공 사례'를 통해 창의적인 브랜드 스토리와 팁을 전달한다.
이외에도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데이'에서는 틱톡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크리에이티브 툴 및 실시간 데모를 통해 본인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신청은 틱톡 포 비즈니스 코리아 계정(@tiktokforbusinesskorea) 프로필 상단의 링크를 통해 할 수 있고 신청자만 웨비나 접속 링크가 별도로 전달된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