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편도 서비스 이용 건수, 1년 새 3배 증가"

입력 2023-08-16 10:45  

쏘카 "편도 서비스 이용 건수, 1년 새 3배 증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403550]는 올해 7월까지 편도 서비스 이용 건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280%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쏘카 전체 예약에서 편도 서비스의 비중은 10%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2% 대비 8%포인트 증가한 수치다.
쏘카는 현재 쏘카존 편도, 예약 후 편도, 부름 편도 등 3가지 유형으로 편도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장혁 쏘카 사업성장 팀장은 "편도 서비스 이용 고객 5명 중 1명은 쏘카를 이용한 적이 없는 신규 회원"이라며 "한 달 내 서비스 재이용률은 43%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