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젊은 1∼2인 가구 겨냥 가전브랜드 '모드비' 출시

입력 2023-08-25 10:30  

캐리어, 젊은 1∼2인 가구 겨냥 가전브랜드 '모드비' 출시
첫 제품으로 냉장고 선보여…"주방가전·생활가전으로 확대"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캐리어가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젊은 세대를 공략하는 가전 브랜드 '모드비'(Modevi)를 출시했다.
캐리어는 25일 서울 여의도 IFC에서 로드비를 소개하는 브랜드 론칭 설명회를 열었다.
모드비의 타깃은 MZ세대와 1∼2인 가구다. 회사 측은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젊은 감성에 맞는 가전제품을 선보이면서 독자 브랜드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 차별화한 기능을 갖췄다. 특히 개인 공간에 딱 맞는 '피트인'(Fit-in) 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모드비 브랜드로 가장 먼저 출시하는 제품은 618리터 용량의 피트인 4도어 냉장고와 와인에디션 냉장고다.
피트인 4도어 냉장고는 1∼2인 가구가 쓰기 충분한 용량으로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와인에디션 냉장고는 하단에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복합냉장고다. 총 16병을 넣을 수 있어 집에서 와인을 즐기는 '홈술족'에게 알맞다.
캐리어는 1인 가구에 적합한 공간 절약형 전자레인지와 인덕션 등 주방가전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대할 예정이다.
모드비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핵심 타깃인 1인 가구, 신혼부부, 홈술족을 겨냥해 '가전이 바뀌면 생활이 바뀐다'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필름 3편도 공개했다.
캐리어는 "시장에서 호평받는 냉장고 분야에서 주방가전과 생활가전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면서 현세대 감성에 맞춘 모드비 브랜드를 론칭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ice@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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