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가을옷 싸게 장만하세요…캠핑 먹거리도 할인

입력 2023-10-14 07:00  

[주말N쇼핑] 가을옷 싸게 장만하세요…캠핑 먹거리도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계는 이번 주말 가을 패션과 가전 상품을 최대 60∼70% 할인 판매한다.
선선해진 날씨에 캠핑을 떠나 즐기기 좋은 먹거리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 롯데백화점 = 15일까지 '패션위크'를 열고 540개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한다.
같은 기간 '웨딩페어' 행사를 열고 명품과 가전, 가구 등을 구매하면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본점에서는 단감과 청도 반시 등 가을 제철 과일을 할인하고 캠핑에서 즐기기 좋은 한우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에서는 15일까지 톰브라운, 돌체앤가바나 등 남성 패션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H포인트를 7%까지 적립해주는 행사를 연다.
판교점은 지하 1층에서 리빙 행사를 열고 빌레로이앤보흐, 구스앤홈 등 식기와 침구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한다.
▲ 롯데마트 = 18일까지 가을 캠핑에 어울리는 한우를 엘포인트 회원에게 30% 할인 판매한다.
해양수산부와 함께 '수산대전' 행사를 열고 오징어와 꽃게, 은갈치 등 수산물을 최대 30% 할인한다.
샤인머스캣과 방울토마토, 바나나 등 과일도 행사가로 판매한다.
▲ 롯데온 = 15일까지 온앤더패션 전문관에서 '바바패밀리 브랜드위크'를 열고 지고트, 아이잗바바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한다.
또 '타미힐피거 패밀리위크' 행사를 열고 니트와 패딩 등을 최대 60% 할인한다.
유·아동 전문관 '온앤더키즈'에서는 18일까지 빈폴키즈, 캉골키즈 등 어린이 패션 브랜드와 완구 등을 최대 60% 할인한다.
▲ 현대시티아울렛 = 동대문점에서 15일까지 중소 화장품 브랜드의 판로 확대를 위한 행사를 연다.
21개 중소 화장품 브랜드의 기초와 색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14일에는 메이크업 쇼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참여 브랜드 상품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핑크박스'를 증정한다.
▲ 11번가 = 15일까지 가습기와 전기요 등 계절 가전과 가을옷, 호텔 숙박권 등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장바구니 할인 쿠폰과 카드사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경품 이벤트도 연다.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과 호텔 뷔페 식사권 등 e쿠폰도 최대 53% 할인해 선보인다.
▲ 티몬 = 14일 하루 전국 인기 스키장 통합 이용권인 'X5 시즌패스'를 얼리버드 특가로 판매한다.
15일까지는 호캉스 패키지와 키즈카페 이용권 등을 소개하고, 31일까지 국내외 여행상품 2천500여개를 할인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