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29% 할인"…29년만에 한 푼 LG, 화끈하게 '우승 턱' 낸다(종합)

입력 2023-11-16 17:13  

"가전 29% 할인"…29년만에 한 푼 LG, 화끈하게 '우승 턱' 낸다(종합)
LG전자, 21일 온라인 브랜드숍서 일부 모델 29% 할인 판매
LG생건, 화장품 대표 제품 소비자가 29%에 판매…LGU+, OTT 1년 무료 이용권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차민지 오규진 기자 = LG그룹이 29년 만에 일군 프로야구단 LG 트윈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일부 가전 29% 할인 등 '통 큰' 우승 턱을 내놨다.



LG전자[066570]는 LG 트윈스 우승을 기념해 'LG 윈윈 페스티벌'을 열고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하루 동안 온라인 브랜드숍에서 특정 행사 모델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을 29%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또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LG 트윈스 챔피언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한 LG 스탠바이미 고 한정판을 온라인 브랜드숍에서 판매한다. LG 스탠바이미 고에 정규 시리즈 우승 엠블럼을 디지털 인쇄한 제품이다.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도 연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숍에서 LG 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 이미지를 다운받아 소셜미디어(SNS)에 축하 메시지,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뒤 응모하면 총 3천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전국 LG베스트샵 지점의 행사 포스터 앞에서 인증사진을 촬영해 SNS에 올리면 3천50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 고, LG 엑스붐 360, LG트윈스 유광 점퍼, 커피 쿠폰 등을 선물한다. 매일 290명에게 LG 그램, 틔운 미니 등을 주는 룰렛 이벤트도 마련됐다.



LG생활건강[051900]은 화장품 14개 브랜드의 직영몰을 중심으로 빌리프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30㎖ 기획 세트', 오휘 '얼티밋 핏 톤업 진 쿠션' 등 각 브랜드 대표 제품을 소비자가의 29% 가격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LG생활건강 네이버 향수 공식몰에서는 17∼26일 끌로에, 필로소피 등 향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LG 트윈스 유광점퍼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한 '키링 유광 파우치'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 SSG닷컴 등 온라인몰과 대형마트, 로드숍 등 오프라인에서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에 더해 대형마트에서 29일까지 페리오, 온더바디, 엘라스틴, 아우라, 피지, 자연퐁 등 LG생활건강 대표 브랜드 '1+1 행사'를 개최한다.
마트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생활용품 행사 품목을 2만9천원 이상 구매할 경우 사은품을 준다.



LG유플러스[032640]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1년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한정판 굿즈, 주문형 비디오(VOD) 할인 등을 마련했다.
먼저 멤버십 앱 'U+멤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티빙 1년 무료 구독권, 무너×LG트윈스 유니폼, LG트윈스 어센틱 유광 점퍼 등을 증정한다.
데이터커머스 플랫폼 'U+콕'에서는 이달 29일부터 29일간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U+콕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LG전자 대형TV, 코드제로 청소기,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세트, 유시몰 치약세트 등을 선물한다.
12월 한 달간 LG전자와 LG생활건강 등 LG 계열사의 제품을 2천900원·2만9천원·29만원에 한정 판매하는 '트윈스 프라이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인터넷TV(IPTV) 'U+tv' 고객에게는 29% 할인된 가격에 주문형 비디오(VOD)를 시청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LG가(家)는 LG 트윈스를 창단한 고(故) 구자경 명예회장부터 1대 구단주인 구본무 선대회장, 2대 구단주 구본준 LX그룹 회장에 이어 3대 구단주 구광모 LG그룹 회장에 이르기까지 대를 이은 야구 사랑으로 유명하다.
구 선대회장의 유산이자 야구 사랑을 대변하는 롤렉스 시계와 아와모리 소주도 큰 관심을 모았다.
구광모 회장은 지난 13일 우승 확정 후 인사말에서 "29년이라는 오랜 기다림 속에서도 변함없이 LG 트윈스를 사랑하고 응원해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의 승리는 여기 계신 모든 분과 LG 트윈스를 사랑해 주는 모든 분이 함께 일궈낸 값진 승리"라고 말했다.



LG그룹 내부에서는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29년 만의 우승이니 29% 할인 가자" 등의 글이 돌며 기대감이 커진 만큼 LG 팬과 고객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한 수준의 이벤트를 마련하는 데 고심이 컸던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작년 신세계그룹은 SSG 랜더스 우승을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24 등 온오프라인 계열사 19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기아도 2017년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모닝, 레이, K3, K5, K7 등의 차량을 선착순 1만1천명 고객에게 최대 12%의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삼성전자는 2014년 삼성 라이온즈의 한국 프로야구 사상 첫 4년 연속 통합 우승을 기념하는 이벤트 '1111 대축제'를 열고 커브드 UHD TV 구매 고객에게 최대 111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