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겨울 패딩·침구 할인…추위 피할 실내 팝업도

입력 2023-11-18 07:03  

[주말N쇼핑] 겨울 패딩·침구 할인…추위 피할 실내 팝업도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계가 이번 주말 일제히 겨울 의류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정기 세일' 행사에 나선다.
또 추위를 피해 즐길 수 있는 실내 팝업 매장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겨울 정기 세일을 통해 600여개 브랜드 제품을 10∼50% 할인한다.
막스마라, 끌로에 등 80여개 해외 패션 브랜드 제품은 최대 50% 할인하고 19일까지 패딩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로 상품권을 제공한다.
다음 달 10일까지는 소프라움, 알레르망 등 침구 브랜드의 겨울 침구를 특가로 내놓는다.
연말까지 잠실 월드몰과 수원점, 광복점에서 순차적으로 '디즈니 플러피 페스티벌' 팝업을 열고 디즈니·픽사의 캐릭터 상품을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19일까지 전국 16개 매장에서 다양한 팝업을 선보인다.
더현대서울은 판다 푸바오의 캐릭터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팝업을 운영한다.
압구정본점에서는 IWC, 타사키, 프레드 등이 참여하는 행사를 열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판교점은 해외 유명 아동 원서를 할인하는 '북메카 패밀리세일' 행사를 연다.
행사장에서는 인기 스토리북과 챕터북 등 1만여종을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 스티커와 액티비티북을 증정한다.
▲ 롯데마트 = 22일까지 '온리원 페스타'를 열고 축산물과 수산물 등 먹거리를 할인한다.
1등급 한우 국거리와 불고기는 50% 할인하고 수원식 양념 돼지 왕갈비는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용량 봉지굴은 엘포인트 회원에게 25% 할인해 판매하고 생물 고등어와 오징어 등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햇사과와 계란, 군만두 등은 주말 특가로 내놓는다.
▲ 롯데온 = 19일까지 '바바패밀리' 행사를 열고 지고트, 아이잗바바 등 패션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한다.
온앤더키즈 전문관에서는 블루독, 노스페이스 키즈, 블랙야크 키즈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의 외투를 최대 65% 할인하고 25%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 아이파크몰 = 내달 3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을 열고 와릿이즌, 커버낫 등 패션 브랜드를 40∼50% 할인한다.
미소페, 탠디, 소다 등 잡화 브랜드에서는 운동화와 구두 등을 20∼30% 할인 판매하고 리스트, 쉬즈미스 등의 브랜드는 패딩과 코트를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리빙파크에서는 겨울철 인기 간식인 호떡을 팝업 매장으로 선보인다.
▲ G마켓 = 19일까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패션 상품과 생활용품 등을 할인한다.
자정마다 최저가 상품을 공개하고 쓱데이와 연계해 인기 상품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 위메프 = 19일까지 '해외쇼핑데이'를 열고 직구 상품 700여종을 최대 40% 할인한다.
큐텐과 협업해 방한용품과 생활용품 등 해외 인기 상품을 할인가로 내놓고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